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무더운 여름 철 에어컨 관리 법...(항균휠타, 공조기 시스템 클리닝...) Cleaning the Car air conditioner...!!

in #kr7 years ago

오랫만에 반가운포스팅이네요~
오랫만에오셔서 그런지 더 정성껏써주신듯.
오늘도 감사히 많이 배웠어요
에어콘을 사신건 다행이나 전기세때문에 걱정이 없진않으실것같은뎅:)

Sort:  

ㅋㅋㅋㅋ 네.. 맙습니다 맞고요...;; (전기세 무서워서 밤에만 켜요)

허나... 열대야로.. 잠을 설친다면 다음날 일에 지장이 더 커지니..

구더기 무서워서 장 못담그나? 하겠습니다...ㅋㅋㅋㅋ

모쪼록 여러 이웃님들께...좋은 소식.. 좋은 정보였으면 하는 마음입니다..ㅎㅎ

몇일있음.. 주말이네요.. 호호호..

주말을 위해... 오늘도 내일도 열심히 살자구욧~♡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49.61
ETH 2321.3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