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ani's Daily] 매직아워를 카메라에 담아보았습니다♡ ( 인생샷 건짐 :-)

in #kr7 years ago

무심하게 입은듯하면서도 섹시하기가 이루말할수없는 드레스코드네요
흰쌀같은달. 너무 센스있어요 개그요소도있으면서 문학적느낌도있어서
무릎을 탁 치게 됩니다. 잘 기억에 담아두었다가 언젠가 저도 써먹어봐야지 :)

Sort:  

입자마자 커트당할거 예상하고 할머니 앞에 갔는데 "아이고 예쁘다~"하셔서 바로 입고 나갔어요 :D
바람이 아주 씨언하게 들어오더라구욬ㅋㅋㅋㅋ

흰쌀같은 달이라는 표현은 그냥 막 던진 말이었는데 기린님을 통해 다시들으니 마치 제가 시인이 된 것 같네요~~
써먹으실때 멘션해주세요 목욕재계하고 구경하겠습니다♡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143.39
ETH 2638.98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