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키위♥] 뉴질랜드 대학생의 알바 구하기 - 1탄 교내편

in #kr7 years ago

오늘 들려주신 이야기도 참 흥미롭네요
유학생은 저의 로망 :)

Sort: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아... 저도 유학생이었던 적이 있었지요ㅠ
지금은 뉴질랜드 영주권자라서 유학생은 아니고 자국학생에 들어가지만요..
유학생이랑 비교하면 학비가 많이 차이가 나요..
기린님의 로망을 깨버릴지도 모르니 오늘은 이쯤 하겠습니닼ㅋㅋㅋㅋ ㅠㅠㅠ

키햐!! 영주권을 가지셨군요. 그거막 따내고 그러기 디기 어렵다고 하던데.
뉴질랜드 영주권자랑도 친구하고 저 엄청 출세했어요 :)

아하핫ㅋㅋㅋ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사실 한국에 계신분들은 영주권에 대해 잘 모르셔서 저희 가족 포함
"그거 거기서 오래 살면 그냥 주는 거 아니냐?"
하시는데ㅠㅠ 좀 힘들게 땄거든요ㅠㅠㅠㅠ
요새는 제가 땄을 때보다 더 어려워져서 이민 문턱이 많이 높아졌지요ㅠ
으잉.. 칭찬해주시니까 괜히 으쓱으쓱하고 뿌듯하네요ㅎㅎ 고맙습니다 ;ㅁ; 간만에 자존감이 업업되어서 눈물날꺼같아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526.80
ETH 2335.69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