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첫 출근.. 떨립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ryuryu5 입니다.
하.. 저는 지금 출산휴가 후 첫 출근을 앞두고 있습니다.
약 5개월정도 회사를 쉬면서 출산준비를 시작했고, 기적의 출산을 겪고 행복을 주는 아이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아이와 120일 가량을 함께하고 이제는 회사를 가야 할 날이 왔네요

설레기도 하고 어린 아이를 두고 출근 한다는게 속상하기도 하고요~
(근 일주일간 많이 울었어요~)

일단 내일은 이른 출근을 위해 알람을 맞추고 잡니다~
(출근길에 블록체인 공부를 해볼 까 합니다)
저 힘내라고 응원해주세여~^^

CB29AB3B-2D44-453D-97AA-512CCBC70DD0.png

Sort:  

첫 출근 !!많이 떨리시겠어요!! 다시 회사 적응 잘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셨으면 좋겠어요

행복한 하루 만들게여~!!

안녕하세요 :)
재출발이 힘들수 있지만 금방 적응하실거라 믿습니다
화이팅입니다 !! 앞으로 소통해요

네~ 감사합니다~ 팔로우했어요~ ^^

눈 와서 밖에 날씨가 많이 추우니 감기 조심하시고 화이팅입니다~!
팔로우랑 보팅 남기고 가요! 자주 소통해여~ㅎㅎ

네~ 지금 출근길인데 엄청 춥네요

응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워킹맘이신가요...? 화이팅!!!
아기를 키우다 회사에 가면....
아기가 걱정되는 한편 홀가분함도 동시에 즐기실 수 있겠군요~~
남편분의 도움이 없다면 집안일때문에 더욱 멘붕이 오실수도 있을 것이고;;;;

화이팅입니다!!!

지금 출근길인데 설렘이 더 커지고는 있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