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베니아 관광코스- 국가명에 사랑(love)이 들어가는 유일한 나라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은 최근 TV드라마(흑기사)에 나와 많은 인기가 있는 슬로베니아 관광코스에 대해 알아 볼께요.
전에는 크로아티아만 다녀 오시는분들이 드라마방영후 슬로베니아를 많이 들렸다 오시더라구요.
엇그제 폐막된 평창 올림픽때 Experience Croatia'와 'Feel Slovenia'라는 주제로 크로아티아 관광청과
슬로베니아 관광청이 관광 많이 오라고 홍보 워크숍도 개최 했어요.
신문보니 주한 슬로베니아 대사는 "슬로베니아는 국토의 60%가 숲으로 덮여 있는 유럽의 대표적인 녹색 국가이며 알프스와 지중해, 카르스트 지역으로 둘러싸인 아름다운 여행지다"라며 "친환경적이고, 친절하며 무엇보다 안전한 여행지인 슬로베니아로 더 많은 한국인이 방문하기를 기대한다. 국가명에 사랑(Love)이 들어가는 유일한 나라 슬로베니아로 여러분을 초대한다"라고 했더군요.

국가명에 사랑(love)이 들어가는 유일한 나라라고 홍보하니 재미 있네요.~ㅋㅋ

![흑기사한장면-슬로베니아1.jpg]
()

<슬로베니아에서 꼭 가봐야 할 곳> - 슬로베니아에 거주하는 지인이 보내 준 겁니다.
1.블레드- 1000년의 역사가 있는 블레드 성과 섬 그리고 호수
2.류블라냐 - 슬로베니아 수도로 올드타운 시내투어(니콜라스대성당,류블라냐성,트리플다리,드래곤다리등)
3.포스토이나 - 세계에서 2번째로 큰 동굴
4.피란 - 해안가 마을로 베니스공화국의 흔적이 있는 곳(성 조지성당, 타르트니광장등)
5.마리보르 - 올드타운 투어(대성당 와이너리등

좀 바쁜일정이긴하나 이틀정도 보시면 될 듯하다고 하네요~

흑기사한장면-슬로베니아2.jpg

Sort:  

슬로베니아 알아봐야 겠네요~! 추천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여행가실때 궁금한거 있으시면 물어보세요. 현지지인한테 물어 볼께요.ㅋㅋ

드라마를 안봐서 몰랐는데 건물 이쁘네요
절벽옆에 지은것도 신기방기~~

예쁜곳이 많은 나라래요.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5053.86
ETH 3538.17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