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하는 마음

in #kr6 years ago

며칠전 로마에 거주하는 지인으로부터 귀한 선물을 받았습니다.
감상 해 보시지요?

카프리섬.jpg

위 유화는 카프리섬 아우구스투스정원에서 바라본 지중해 래요.
이탈리아 나폴리만 입구. 소렌토반도 앞바다에 있다고 하네요.
지인을 도와드린것도 없는데 "지난날 뒤돌아보니 저희가 제일 힘들때 함께 해 주셨더라구여~~
감사의 마음으로 받아주시면 저희가 행복할것같습니다" 라는 감동의 글과 함께요.
크게 도와드린것도 없는데 큰선물과 함께 짧은 글이지만 저의 마음이 더 행복하고 뿌뜻한 마음 이었습니다.
지인의 아들이 그린거라고 하네요.
언제가 무더운 여름에 카프리섬을 바라보며 시원함을 느낄 수 있겠지요....

Sort:  

와우.............요새 저도 미술작품에 관심이 많아서 하나씩 모으고 있는데 탐납니다!! ㅎㅎㅎㅎ 팔로우 및 보팅하고 가요!

고맙습니다. 좋은 작품 많이 모으시고....포스팅도 해 주시면 꼭 보겠습니다.

반갑습니다 글 잘읽었어요~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시간나시면 맞팔 부탁 드릴께요!

네 저두요.... 좋은하루 되세요~^^

"지난날 뒤돌아보니 저희가 제일 힘들때 함께 해 주셨더라구여~~
감사의 마음으로 받아주시면 저희가 행복할것같습니다"
라는 문구가 마음에 남는군요.^^

그렇지요.~ 위에 말씀드린대로 저도 짧은 글이지만 저의 마음이 더 행복하고 뿌뜻한 마음 이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우와 정말 좋은 선물 받으셨네요 ㅎㅎ 그림을 보면 따뜻한 느낌과 바드이 시원함이 가득 담겨 있는 것 같아요 정말 부럽습니다~!

무더운 여름에 그림을 보고 있으면 저절로 시원함이 느껴질 것 같아요.ㅋㅋ
고맙습니다.

Congratulations @ryu8511!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아름답고 시원한 풍경입니다.^^
덕분에 좋은 그림 감상 잘했습니다.

고맙습니다.

제주 앞바다 같기도 하고 그러네요 ^^

바다 느낌은 비슷비슷 하지요...
좋은 하루 되세요~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그리고 진정한 스팀KR 에어드롭!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9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천명 이벤트! 그 첫번째 250명 !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9-250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5160.59
ETH 3545.9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