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다낭 관광코스

in #kr6 years ago (edited)

최근 베트남 다낭 가시는분들이 굉장히 많아졌어요.
한국관광객이 제일 많이가는곳이 베트남이라고하네요. 다낭은 한국TV프로그램을통해 많이 알려진덕에 한국인관광객이 많이 찾는곳이기도 합니다. 보통3박4일 정도 다녀오시는데 오늘은 꼭 가봐야 할 곳들을 소개 해 드릴께요.
다낭4.jpg

*다낭 시내- 링응사원, 재래시장, 용다리 공원, 미케해변 구경
*호이안은 베트남 구시가지-가장 큰 박물관 구경, 추가로는 투본강 투어, 소원초 띄우기, 바구니 전통배 체험
*후에는 베트남 왕궁. 왕릉 다 유네스코 지정된 유적지 구경
*바나힐은 1500미터 높은 산에서 프랑스 마을 구경, 놀이기구 타기
*미썬 유적지 구경. 안방비치에서 즐기기

숙소도 유명리조트들이 많아서 편리하고 음식도 비교적 한극사람들 입맛에 맞구요.
다낭2.jpg

Sort:  

작년에 다녀왔던 다낭이라서 더 반갑네요, 저는 바나힐이 정말로 좋았어요. 소통하고 싶은 이웃이라서 맞팔 신청합니다. 외화벌어서 부자되고 싶은 dollarlove입니다. 많은 성원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했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저도 늘 감사 드립니다~^^

다낭 숙소가 너무 좋다고 하던데..
정말 너무 가보고 싶은 다낭이네요. ㅎ

가성비 좋은곳이 다낭인것 같아요.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4886.88
ETH 3516.64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