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간단 아파트 비둘기 퇴치 방법 공유 (Simple pigeon expelling method)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더워지면서 아파트 베란다 창문을 자주 열게 되는데요..

그때마다 거슬리는 비둘기 울음소리 및 배설물... 위생에도 안좋다고 하죠..

특히 비둘기 울음소리에 잠을 깨게 되면 기분이 ㅠㅠ

그래서 저의 집(아파트) 베란다에 비둘기가 안오게 할려고 여러 방법을 시도했었고, 그중 설치도 간단하고 효과적인 방법이 있어서 방법 공유드립니다.

  • 그 동안 비둘기 퇴치를 위해 사용했지만 통하지 않던 방법
  1. 움직이는 뱀 모양 인형 만들어 베란다에 걸어 놓기

  2. 플라스틱 창살 모양 설치 전문업체에 의뢰했으나, 설치장소가 너무 협소하여 설치시 위험하다고 거절 당함

  3. CD를 걸어놓아서 반사빛을 활용한 퇴치

  4. 물병을 놓았으나 아파트 아래로 떨어질까봐 불안하고 배설물 방지 효과가 미미함.

위 방법이 모두 안통해서 고민하다가 아래와 같이 끈을 이용해서 간단히 설치하니 생각보다 효과가 좋네요..

설치시 위험하지 않도록, 베란다 내에서 손을 내밀어서 손 닿는곳 위주로만 해서 끈을 연결했습니다.

결과적으로 비둘기 소음 및 분비물로부터 해방이 되었네요..

제가 얼마전 찍은 서울의 노을사진 하나 공유합니다. 아파트 베란다 사진이 너무 칙칙해서요..

감사합니다.

Sort:  

저희도 고층인데... 비둘기가 항상... 실외기를.. 좋은 정보 감사해요^^팔로우할께요

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저도 고민고민 해보다가 한번 해보니까 생각외로 효과가 좋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7886.34
ETH 3104.72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