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1. 카페 테라스

in #kr5 years ago (edited)

2일 전에 온 lg 노트북 그램을 데리고 오랜만에 카페 나와서 과제할 겸 김혜린씨도 만나고 공부도 하고 즐거운 일요일을 보냈다.

원래 맥북을 사려고 했으나 자금난에 어쩔수 없이 그램을 모셔왔다. 가볍고 좋은 것 같다. 15인치에 무게가 1kg도 안된다니...

원래 커피를 잘 마시는 편도 아니나 생과일 주스나 요거트, 아이스티를 먹으러 누구를 만난다거나 공부 혹은 과제를 할 일이 있으면 카페를 오곤 한다. 내가 강릉에서 제일 많이 온 카페가 카페테라스가 아닐까 싶다.

아차 오늘은 나는 아이스티를 먹었고 옆에 앉아있는 사람은 바닐라라떼를 먹었다. 뺏어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랬다.

밥먹은지 3시간밖에 안됬는데 배가 너무 고픈 관계로 얼른 과제 끝내고 공부하다가 김혜린씨랑 저녁에 양철통으로 고기먹으러 가야겠다.

배신자 두명 명단 : 박수현 김글샘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카페테라스 가봐야겠는뎅. 김혜린씨랑 가는 양철북은 음식 사진과 식당 분위기 사진찍어서 와욤, 테이스팀에서 업로드 하는 거 알려줄게. 김혜린씨도 찍고 리열~~님도 찍고. 각자 분위기와 생각이 다를테니까... 배신자... 웃겼음... 배신자랜다.... ^^ 글샘언니가 바쁘신가부네...욤 [렬님. 인제 kr-join은 안하셔되되어요. 거기다 cyberrn 넣어줘욤. kr-join은 첫 글, 그 다음부터는 kr-newbie

네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배신자라뇨 저도 일이생겨서ㅎㅎ 다음은 함께하기로 합시다~

Posted using Partiko iOS

네네 그렇게해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정말 죄송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852.87
ETH 3135.82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