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도 나에게만 유용한 정보] ROOT BEER를 저렴하게~

in #kr7 years ago (edited)

주의! 호기심에 절대 시도할 음료수가 아닙니다.

루트비어...
절대적으로 호불호... 국내 대부분이 불호인 음료수...
맥주는 아닙니다.

혹자는 파스맛이 난다고 합니다.
치약맛이라고 표현도 합니다.

그런데 전 너무 좋아합니다 ㅎㅎㅎ

A&W사의 제품이 유명한데...
저는 요 불독 그려진 'MUG'제품을 좋아라 한답니다.

다만 국내에 팔지를 않아요... 총각땐 이태원이나 한남동에서 구해서 먹기도 하였는데
지금은 그럴 시간도 없고...

그와중에 코카콜라사에서 만드는 루트비어가 국내에 나옵니다.
COSTCO에서 먼저 봤던 것 같아요.

요놈입니다..
그런데 금방 사라졌어요.. 아마도 매출이 안나왔겠죠...
그리고 일반 인터넷 쵸핑몰에선 개당 천원정도 가격에 판매되었는데..

나름 특가 딜이 있어서 살포시 가져왔습니다.
( http://shopping.naver.com/search/all.nhn?query=%EB%A3%A8%ED%8A%B8%EB%B9%84%EC%96%B4&frm=NVSCPRO )

가격 보시면 아 여기가 특가구나 아실꺼예요~!

저는 이제 루트비어 사놓고 피자, 그리고 랜치 소스와 함께
배를 살찌울 상상을 해봅니다~

음~~

Sort:  

파스맛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드셔보셨나요? ㅋㅋㅋ
향이 좀 그런데...
전 좋아라 한답니다 ㅋㅋㅋㅋ

먹어보진 않았지만..파스맛이라니 ㅎㅎ

라이언님 취향이 독특한 건
진작부터 눈치채고 있었습니다^^

그렇지 않고서야

이리 당당하게 저의 팬 1호를 자처하실 수 없을 겁니다..

가끔 독특한 취향의 사람들도 있어서 저 같은 사람들도 용기내어 살아가나 봅니다 ㅎㅎ

아니예요~~
향이 그래서 그래요~ 맛은 달달한 설탕물이죠 탄산 가득한!

두리안 같은 느낌이랄까... 두리안 맛은 좋차나요~ 냄새는 별론데.. ( 저만 그런가 ㅎㅎㅎ)
아무튼 향만 그런거예요~!

별님 팬은 제가 알고 보니 되게 많은데...
사람들이 표현을 못했더라구요...
수줍어하나봐요~!

요가... 쉽지 않을겁니다~! 스트레칭 잘하세용~!!

두리안을 좋아하시다니 ㅠㅠ

설마 제가 스팀잇계의 두리안은 아니겠죠.....

네.용기있는 사람만이 두리안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

으흐흐흐.. 향기에 가려진 진짜 모습을 만났습니다요~

앗!! 저 루트비어 마셔봤어요 ㅋㅋㅋ
맛이 정말 독특하던데....
라이언님이 좋아하실줄이야>.<

ㅋㅋㅋ 개인적으론... 향이 특이하고
맛은 그냥 단설탕물 같은데..

우리나라 사람을 90%는 이상하다고 합니다..
어제 도착해서 3캔을 벌써 뚝딱 해버렸습니다
너무 오랜만이라...

우리나라 사람 중 90%는 이상하다고 생각하는 저의 회장직을 아무런 부끄럼(?)없이 벌써 몇달을 뚝딱 하고 계시는 당신.

자랑스럽습니다.

먹을때 물파스 냄새가 진하게 났던...
충격의 음료수 .. 기억이 납니다..

드셔보셨군요 ... ㅋㅋㅋ
대부분 충격적이다고 합니다 ㅋㅋ

MUG.. 파스나 치약 맛...? 상상이 안갑니다만, 있다면 맛을 보고 싶네요...먹을것에 대한 호기심으로...ㅎㅎㅎ

가까운 서브웨이에 가시면 1캔만 맛을 보실수 있습니다.

일반 마트에도 파는진 모르겠습니다.
저라면 가져다 놓지 않을거예요 ㅎㅎ

파스맛?ㅎㅎㅎ 저는 비트루트 생각하고 왔는데 전혀 다르네요!
으악!^^;;

꺄~~ 비트뿌리로 탄산을 만들면 그 또한
이상할 것 같은데요//

하지만 프랑스 요리학교 출신인 홈슐랭님이 생각하신 것이니..
맛있을지도 모르겠네요 ㅋ

🙂Great American Drinks!

Yes, It's AWESOME!!!!!!!!

They have A&W Root beer🙂 Restaurants Too!

I knew it.. however, not in Korea.. :-(

When i visit Saitama, Japan they had some there.

nice post... upvote my post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856.64
ETH 2425.55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