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공지가 늦었네요. 몸이 안좋아서 일찍 잠이 들었습니다.

최고 입찰 금액으로 낙찰되셨습니다. 해당금액 저에게 보내주시고 원 판매자 글에 가셔서 신청하세요.

감사합니다.
몸은 좀 나아지셨나요?
저도 어제 두통이 있어서 고생했네요 ;-)
물품은 신청 하였습니다.

매번 감사합니다.

@woo7739 님~몸도 안좋으시다고하고... 또 마침 업체에서 택배발송도 한다고해서...비치타올은 그만 판매하도록 할께요~
남은 물량은 개인적으로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아뇨..몸 이랑은 상관없습니다.
지금 비트하고 이더가 올라서 다른거 하는중이라 ..오히려 남은 물량 개인적으로 처리하지 마시라고 부탁하고 싶을정도입니다. 천천히 제가 다 팔아드릴게요.

오늘건은 점심먹고 올릴예정입니다.

전혀 신경쓰지 마세요.

이크~~~
보통은 오전내에 올리시는데 한참 반응이 없으시길래... 제가 죄송하기도하고해서 남은 물량은 지인들께 서비스로 전부 돌려버렸습니다...
팔리지도 않는데 계속 자리만 차지하는것도 그렇고 해서요...
다음번에 다른 물건 판매하게되면 그때 기회봐서 부탁드려 볼께요~

아이고....이런....
오전에 비트와 이더가 워낙 급등을 해서 그렇게 되었네요.

안타깝네요. 혹시 서비스로 돌린거 회수 가능하시면 댓글주세요.

다른 제품 구매하려고 견적 내고 있습니다~그럼 그제품으로 부탁드릴께요...
그리고 비트와 이더는 축하드립니다^^
저도 오늘 소고기값 벌었습니다 캬캬캬~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0910.03
ETH 3358.01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