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oosoo의 링크앤 리스트 프로젝트 이전에 대한 말씀 (개인광고주의)

in #kr6 years ago

아마도 카카오톡 방에서였을 것 같은데..
기억 하시겠죠?

처음에 어떻게 스티밋 활동을 해야 좋을지 모르겠다는 이야기를 하셔서..
제가 정리를 하는 것을 좋아하신 다는 이야기를 보고

좋은 컨텐츠를 정리해서 포스팅 하고 스달을 배분 하는 방식이 있다고 이야기 했던 기억이 있네요~


그것을 정말 오랜기간 꾸준히 해오시니 엄청난 성장(?)을 하셨네요
축하드립니다.

역시 꾸준함이라는 것은 항상 멋진 결과를 갖고 오는 것 같습니다
이제 이 계정은 수수님만의 색으로 가득 채워 가시겠네요~

기대됩니다 ^^ 그리고 화이팅!

Sort:  

@ryanhkr님 맞습니다. 스팀잇을 막 시작했던 병아리 때였죠. 그때 @kim066님과 함께 제겐 등대같은 분이었던 것 같습니다. 1년 동안 많이 컸죠? ^^

실은 처음에 그렇게 시작할 때만 해도 한 번 할 때마다 조금은 무리한 노가다였었더랬습니다. 그러는 사이 엑셀도 조금 익숙해지고, 계산기 두드리는 것도 좀 빨라지고 이젠 업데이트 하는 것도 많이 수월해졌답니다. 1년 이란 세월이 꼭 짧지만도 않네요.

나름 원대한 프로젝트를 시작할 수 있게 도와주셨던 @ryanhkr님 고맙습니다. 그동안 너무 무심했던 것 같습니다. 이젠 자주 뵐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179.00
ETH 2969.17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