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의료기술 - 원적외선에 대한 오해

in #kr7 years ago

관절이 종합병원이라
힐트레이저에 대해서 알아보는중인데
좋은 글 감사합니다 ^^

Sort:  

부분적으로 따뜻하게 하는 목적으로는 원적외선이 좋습니다. 관절처럼 주변 피부가 얇아 열전달이 잘 되는 부분은 더 그렇지요. 이런 경우는 오히려 근적외선이 비싸기만하고 효과도 없을겁니다.
근적외선은 주로 암 치료 등과 같이 체온을 올리는 목적으로 사용합니다.

체온을 올려서 서식 환경(?)의 변화로
병을 치료하는 그런 효과가 나오는 목적인가 보네요.

관절 같은 경우, 혈액이 공급이 덜 되는(?) 부분에 회복 속도가 늦거나 안되는 경우가 많아 레이져 등으로 치료를 하지 않나 하고 생각은 하고 있는데요...

저는 인대에 문제가 있어서 걱정입니다 ㅎㅎ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우리 몸의 면역시스템은 체온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체온이 1도 올라가면 면역은 몇배나 좋아집니다. 이렇게 전신의 체온을 올리는데는 근적외선을 써야하지만 부분적으로 따뜻하게 하는데는 원적외선이 더 효율적이라는 거지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2708.03
ETH 2457.30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