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인정하면 얻게 되는 것들

in #kr7 years ago

제가 필라테스 첨 하고 1주일간 침대를 굴러서 내려왔답니다.
별님은 그래도 잘하는 것이 맞을거예요...

Sort: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저는 천하가 알아주는 몸치라 아마 그 선생님 저 같은 학생 만나셨으면 목잡고 뒤로 쓰려지셨을수도 있을 듯요. 스포어님 정도 되니 친히 문자까지..^^

겸손하십니다. 출산을 하신 여성분들은 기본적으로
유연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왜 강사분께서 그렇게 언성이 높아지셨을까요....

응원을 하는 것이었을거예요...
동작을 할 때도 옆에서 구호를 넣으면 더 잘하니깐
분발하라고 ㅎㅎㅎ

언성이 높아지시니 분발은 하게 되더라구요 ㅋㅋ

ㅋㅋㅋ 그쵸! 좋은 결과를 불러온다면 좋은거라고 믿으면 되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164.91
ETH 3518.77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