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drawing] 영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일러스트

in #kr7 years ago

제가 좋아하는 남자 일본 배우 사람이군요~
좋은 영화죠 ^^

Sort:  

츠마부키 사토시!! 저도 한때 완전 팬이었습니다 ㅎㅎㅎㅎ

저도... 미소가 매력적인....
브로맨스 그런건 아닙니다.. 흠.... ;;;

아하~♡ (끄덕끄덕)

남녀 불문 좋아하는 표정이 한결 같다는 ... ㅎㅎ

뭔가 굉장히 다람쥐처럼 웃으시죠 그분?
라잌디스 → (>ㅅ<)♥

저희 여기서 요래 수다 떨어도 되나요?? ㅋㅋ

미소가 너무 좋은 배우~ ㅋㅋ

네 아마 괜찮을거에요 ^ ^
송이님 커피한잔 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