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행복 도배

in #kr3 years ago

별님.. 제가 제주에있어 스티밋 안하지만 혹시나하고 왔는데 역시나... 지금 스팀달라가 5천원이 넘었습니다. 적절하게 보셔서 스팀달러 거래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물론 더 오를지도 모르지만요..

Sort:  

아 빠르게 댓글 보셨음 좋을텐데..

회장님!!!! 제주에 계세요??

언제나 오시려나 기다렸는데 제주에 계셨군요~~~!!

댓글 주시니 너무 반갑고 그리운 마음입니다~~^^

저도 아직 한국에 있어요~~ 내후년에 첫째 아이 초등학교 들어갈 때 (벌써 초등ㅎ) 홍콩 들어갈 계획이에요~~^^

스팀달러가 많이 올랐군요!!!@_@!

저도 잘 고려해보겠습니다!!!!!

라이언님..
스팀잇 컴백은 언제 하시는 거예요..ㅜㅡㅜ

네 그래서 시간이 안될것 같아서 포스팅은 못하고 있어요. 지인이 이번에 트론도 준다고.. 스달올랐다고 알려줘서 들어왔다가 혹시 생각나서 남겼어요~

건강하시죠? 건강 챙기세요 ^^

라이언님도 코로나 조심하세요!!!

요즘에 다시 확진자가 많아졌네요 ㅜㅜ

제주도 가시고 바쁘셔서 포스팅도 못하시는데 이렇게 스달 올랐다고 알려주시고 챙겨주시니 그 마음이 너무 감사하네요~^^

와 진짜 스팀달러가 더 올라서 1만원을 넘어 장중 12000원도 찍었네요... 남편분의 view가 대단하십니다. ㄷㄷㄷ :-)

더 올랐군요!! ㅎㅎㅎ

스팀달러에 대해서 신랑하고 상의해봤는데 신랑은 더 오른 다음에 팔자고 하네요... 욕심쟁이....

아 남편분이 관리해주시군요..
하이브때도 잘 모르시던거 같아서 거래소 시세 이런건 모르실까봐 그랬어요 ^^

홍콩에 계시니 더 전문가시겠네요~~
전 투자 똥손이라 남편분이 팔라고하실때 파시면 될 것 같아요.

다행입니다 ㅎㅎㅎ

신랑도 전문가는 아닌 것 같고 무조건 더 오를 때까지 기다려보자 하는 것 같아요...욕심쟁이...

근데 라이언님 언제 컴백하세요~~~!!

제주도 가셨어도 스팀잇은 하실 수 있잖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410.49
ETH 3058.61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