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밋 전용 브라우징 앱 - Partiko (ios, adroid OK!)

in #kr6 years ago (edited)

월요일 아침이네요..
스티밋 열람에 불편함을 느끼시는 분들이 꽤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나름 괜찮은 어플이 나왔네요.

안드로이드 폰이나 IOS 폰에 모두 어플이 마련되어 있어서
다 사용이 가능하구요. 각각 폰 스토어에서 'partiko' 검색을 하시면 나옵니다.

일단, 간편하니 사이트 열람용으로 사용해봐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KR 쪽에서도 '모이또'란 브라우징 어플을 개발하고 베타 테스트 중이라고 합니다. 저처럼 이것 저것 궁금하시면 한번 설치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열람용으로만 활용하고 있습니다 :-) >

뭐 스팀 커넥트를 이용하는 것이지만 .. 마스터나 액티브 키 사용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저는 그래서 로그인 안하고 'KR'글을 열람 하는 용도로만 쓰고 있어요~! 송금 등의 기능은 따로 사용하면 되니깐요~ ^^
Sort:  

쾌청한 월요일입니다.

이번주도 즐겁게 보내세요^^

네오쥬님도 한주의 시작을 쾌청하게 하시면 좋겠습니다 :-D

요즘 많이들 쓰시던데 ui가 저런 모습이었군용
댓글 뒤에 꼬릿말(?)이 달리는 것만 없다면 써볼텐디 아쉬워용

아직 초기라 어플 광고를 위함이려나요?
저도 그것 보고 알긴 했어요~ ㅎㅎ

프로필이 바뀌셨네요!

넹 ㅋㅋ 프사가 저도 지루한데 다른 분들은 어떨까 싶어 바꿨지용 ㅎㅎ

저도 오래사용하긴 했는데...ㅎㅎ

함 찾아서 사용해봐야겟네요 ㅎ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즐거운 월요일되세요 라이언님^^

모바일에서 단순 뷰어로는 좋은 것 같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우부님~

다운 받아 써 보겠습니다.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저는 KR태그 열람 용도로 사용합니다~!
보기가 더 편한 것 같아요~

ㅎㅎ 이런것도 있군요!! KR쪽에서 개발하는 모이또 기대해 봅니다!

모이또는 일부 사용자에게 베타로 배포했다고 합니다.

폰에서 브라우저로 글들을 보기가 불편해서
이 어플을 열람 전용으로 사용하고 있답니다 :-)

모이또 몰랐는데 나중에 정식 나오면 써봐야겠네요~

알게모르게 진행되는 프로젝트들이 관심 갖고 보니 꽤 있는 것 같습니다.

이런 것도 있었네요 한번 설치해봐야겠어욥 ㅎ

Hi @ryanhkr!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086 which ranks you at #313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126).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0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1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475.77
ETH 3117.23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