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는 역시 장비를 갖추어야...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20170728_003922 - Edited.jpg

안녕하세요 라이언 입니다.
오늘 하루도 잘 지내셨겠죠?

저는 어제 평화로운 중고나라를 폭풍 검색하여,
구입한 와콤 인튜어스 3가 왔습니다. ㅎㅎㅎ
일단 새로운 무언가를 지르고
택배 아저씨 기다리고
박스를 개봉하는 일은 너무 즐거워요.

날아갈 것만 같아!

택배만 오픈을 하고 갑자기 일이 생겨서
설치도 못하고 지금 집에 들어 왔네요..

그런데 항상 하는
선지름 후 검색을 해보니...

오히려 저와 같은 극초보들은
화면을 보면서 저 태블릿을 사용하는 방법이
너무나도 어렵다라는 글들이 나옵니다.

어쩌지?
어쩌지??

조금 더 나은 그림으로 다가가고픈
마음에 지름신이 먼저 와버린 케이스 입니다.


아 그래도 마음만은
바라만 보고 있어도 뿌듯하네요.
ㅋㅋㅋ

비가 와서 습도가 엄청 올라갔네요
좋진 않지만 좋게 생각하는 밤 되세요~

Sort:  

남자는 장비빨!!
아마 곧 적응하시고 엄청난 퀄리티 그림을 볼 수있을것 같습니다!
기대 왕창 하겠습니다 ㅋ👍👍

그려보는데 ㅋㅋㅋ 적응이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ㅋㅋㅋ
감사합니다. ✌

새로운 장비는 남자를 설레게? 하죠 ㅎㅎ
좋은작품 기대해보겠습니다 ㅎㅎ

네 !설레고있습니다.
알수없는 이 아이를 언젠간 잘 알게 될거라 믿습니다. ㅠㅠ

질러야 하는데... 질러야 하는데 이게 쉽지 않습니다.

지른다.
용서를 구한다.
집안일을 열심히 돕는다.

무한 루프 입니다. ㅎㅎ

와우 좋으시겠어요 ㅎㅎㅎ 저도 근래에 새로 노트북을 장만해서 그기분압니다 ㅎㅎㅎ

남자에게 디지털 가전이란...
가슴 뛰게 하는 무언가가 있죠~ㅎㅎ

장비가 삐까뻔쩍하네요! 앞으로의 작품기대해도되겠슴까?ㅋㅋㅋ 부담드려야지

설치도 아직 못했지만...
화면과 손이 따로 노는 것이 어떨지 보니 감이 옵니다.

@kobuni님 마음을 이해 할 것으로 예상 됩니다.

얼마전에 제가느낀기분을 느끼고계시는군요 ㅠㅋㅋ 힘내세요 곧적응하실거예요^^

@kobuni님처럼 가능할지..
하루하루 눈에 보이게 발전하시던걸요~
부럽습니다!

@ryanhkr님도하실수있어요! 홧팅 ㅎㅎ

무엇을하든 현질과 장비빨은 무시못하죠 ㅎㅎ

현질...
그것은 대부분일에서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오네요~

택배 박스 개봉할 때 짜잔~ 공감합니다 (간혹 실망할 때도 있지만)

그렇죠~
기대치가 너무 클 때는..

도착하기 전까지 기다림이 더 즐거운 경우도 많은 것 같습니다.

축.....!
부러우면 지는 건데...................................ㅡ.ㅡ

저도 이 취미가 언제까지 갈지 모르니..
중고로 먼저 경험을 해보려구요.

의외로 중고로 간단한 제품은 가격대가 괜찮더라구요!

지름 후 용서가 빠릅니다! 지르세요!!

스케치같이 섬세한 작업을 할땐 특유의 그 이질감 때문에 좀 짜증나고 어렵긴해요. 색칠할땐 그 이질감이 그나마 좀 덜하니까 손그림으로 스케치하고 스캔하는 방법도 추천드려요!!

네 미끄러운 그 느낌 말씀해주시는 것 같네요.
전문가분이시니 그림 그리시는 과정들 포스팅 해주시면 열심히 따라 배우겠습니다!!

모든 일은 장비를 구입하고 부터 일어납니다 ㅋㅋㅋㅋ
장비빨 축하드려요~

역시 남자는 장비를 갖추어야 하는 법이죠?
이거 실패한 것으로 하고
아이패드 사달라고 땡깡을 써야 할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2067.61
ETH 2414.80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