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본] 데드 스시 (dead sushi) - 최악인데 이상한..

in #kr5 years ago (edited)

image.png

아.. #kr 태그를 쓰지 않으려 했는데 습관적으로 넣어버렸네요...
꼭 피해가야할 영화입니다. ㅋㅋ

포스터에서도 느껴지듯이 이 영화는 B급영화 입니다.
절대적으로 B급영화도 좋다 하는 분들만 감상을 해야 하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간이 남아 도는 사람들만 보면 좋겠습니다.


간단히 스포아닌 스포는 스시요리사를 꿈꾸는 소녀가.. 스시 좀비들과 싸워서 이긴다.
라는 맥락을 갖고 가는 영화.

어린시절 후레시맨을 보는 듯한 특수효과와.
초등학생에게 쓰라고 하면 나올법한 스토리.
잔인한 화면이지만 웃음이 나오는 연출

나름 이런류의 팬덤을 갖고 있는 감독의 작품으로
나름 각종 영화제에 출품 및 수상 이력도 있고
얼마 안되는 리뷰지만 로튼 토마토 100% 후레시함...

내용이나 이런 상황이나 정상이 아니다 ㅋㅋㅋ

Sort:  

포스터에서도 느껴지듯이 ㅋㅋㅋ
정말 포스터에서 B의 냄새가...

스시 좀비는 정말 후레시하네요..
그 감독은 이런 류의 팬덤을 갖고 있군요 ㅎㅎ

<초등학생에게 쓰라고 하면 나올법한 스토리>

ㅋㅋㅋㅋㅋㅋㅋ

<잔인한 화면이지만 웃음이 나오는 연출>

전체적으로 헛웃음이 나오는 그런 영화인가보군요...

나를 짱으로 만들어주는 영화는 아닌가보네요..
나짱(낮잠)잘 시간 남아도는 사람이 보면 좋겠네요..

(라이언님을 빛내주는 고도의 아재력 댓글로 마무리..)

p.s 근데 태그에는 왜 busy가..

거하게 남길 내용은 아니어서
kr제외하고 올릴 목적인데 간단 간단히..
<이제 기억력 감퇴로 뭐라도 남겨놔야 할 것 같아서 ㅋㅋㅋ>

아무튼 보실 일도 없겠지만 보지도 마세요 ㅋㅋㅋ
스시끼리 19한 내용도 있어서.. -_-" 어이없는 웃음이..
근데 이 감독 영화가 완전한 B급 이네요..
하기사 영화로 관객을 dead시키나.. ㅎㅎ

근데 나름의 팬덤을 형성하고 있다는게 신기해요 ㅋㅋ
토요일 저녁식사 맛나게 하셨나요? :-)

<아! busy.org에서 글 쓰고 태그에 busy 쓰면 해당 서비스에서 보팅을 해줘요~노출은 큰 목적이 아니지만 busy서비스는 챙기자 뭐 이런 목적이예요 ㅋ >

<스시끼리 19한 내용도 있어서.. -_->

하하하

어쩔......

스시 좀비 출동해야겠네요~~~
좀비 맛 좀 봐야 스시 19 멈추려나..

<나름의 팬덤을 형성하고 있다는게 신기해요>

어딜 가나 특이한 사람들은 있는거 같아요..ㅎㅎ
(우리는 꽤 정상인척..)

네~~ 사천요리 외식하고 왔어요 ㅎㅎㅎ

<태그에 busy 쓰면 해당 서비스에서 보팅을 해줘요>

덕분에 busy 태그 구경하고 왔네요 ㅋㅋ busy 태그 new에 라이언님 포스팅 있나 없나도 확인해보고 ㅎㅎ

매운 것 좋아하는 저에게 사천요리라는 단어가..
침을 가득 고이게 만들군요~

Busy는 KR 많은 분들이 사용하실거예요~ 나름 편리한 부분도 있고 :-)

<저희는 지극히 정상적이죠... ㅋㅋㅋ>

네 ㅎㅎ 맛있었습니다..(더욱 더 자랑..)

정상적이라는 말씀 하시면서 자꾸 웃음을..

파스맛 맥주 좋아하는 보통 사람과 스팀잇의 두리안 정도면 지극히 정상적이죠 :-) ㅋㅋㅋ

착해서 나를 착하다 한 것과 같은 맥락으로..
손가락이 양심껏 ㅋㅋㅋ를 가져다 붙이네요~ ㅋㅋㅋ

아 사천음식과 두리안 생각나는 밤입니다!

Hi @ryanhkr!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42 which ranks you at #389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88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5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6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513.70
ETH 2949.39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