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랑가 몰라.. 모링가(Moringa) + 팔로워 100돌파 기념 모링가 1봉 나눔!!yeah~[EVENT]

in #kr7 years ago (edited)

170626.png

안녕하세요 라이언 입니다. (카카오랑 상관 없어요.. 제가 먼저 했어요...)

사실 저는 경영학을 전공한...
현재는 평범한 직장인 입니다...

그런데 Post에 왠 영양제며 약초등을 소개 하느냐..
사람은 아무리 건강해도 세월에는 장사가 없죠..

저희 가족들도 그것은 어김없이 적용이 되더라구요.
어떠한 일들이 있을 때마다..

때로는 제가 먼저 먹고 실험도 해보고..
추천을 드려 복용도 하고 등등
실제로 시간을 들여 알아보고 사용해보고 좋은 것을을 남기는 겁니다.
(제가 쏟은 시간들의 가치를 더 높히고자 Post를 하는 것이죠.)

말이 너무 길었네요..

세계 1위의 인구(?) 지금도 그런진 모르지만..

인도!

그 곳에서 그 많은 인구가 몇천년을 애용한 약재가 있었으니...
그거슨 바로

모링가

인도의 동의보감 같은 아유르베다에서 모링가는 약 3백여가지의 증상에 활용된 약재입니다.
으마으마 합니다.

이렇게 쓰인 이유는.. 모링가 나무가 아무데나 잘자라요,.
빨리 자라요,
그런데 약성도 좋아요,.., 얼씨구나

모링가의 영양을 보면 (꺄~~~~)

단백질: 요거트의 9배
비타민 A: 당근의 10배
칼륨: 바나나의 15배
칼슘: 우유의 17배
비타민 C: 오렌지의 12배
철분: 시금치의 25배

항산화 효과도 좋구요...
이거 점점 갈수록 약장수 같네요...

너무 길어지면 그러니 구글에 도움으로 관심이 많으시면 여기 눌러서 탐독을 합니다.

이렇게 좋은 모링가! 하지만 맛이 맛있진 않아여..
쌩풀맛... 윽... 뭐 연하게 타면 녹차 비슷...

그렇구요...

제가 팔로워 100명을 달성했는데 이를 자축하는 의미에서
국내 한정! 요 게시물 7일 지나고 1분에게 모링가 1봉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원하시는 분은 보팅은 필요없지만 덧글은 달아주세요!(보팅도 주시면 감사하지만..)
'참여' 라고 먼저 써주시면 Gooood!! (써주신 분만 사다리~~)

네이버 사다리로 돌리겠습니다.
뭐 대단히 좋은 이벤트 상품은 아니니 부정은 없을테요.. 그냥 공지를 믿어주세요.

그럼 다음엔 다른 약재나 영양제로 돌아 옵니다.

I will be 빽!

요게 상품
유효기간도 19년 10월이예요~~~

노파심에.. 제품에 대한 보증은 미개봉 새제품이니 복용에 대한 판단은 응모자가 해주세요. 위에 구글 검색으로 내가 필요한 것인가도 생각 해보시구요!

170626-1.png

Sort:  

갑자기 어디선가 모링가 향이 확 풍겨오는대요....
영양소를 보니 안먹어도 힘이나네요.. ^^//
100팔뤄 진심을 담아 축하드립니다.
저와함께 200~300을 향해 화이팅 해요~
모링가 맛있겠습니다!! ㅋㅋ
참고로 저는 몸에좋은건 아무거나 잘먹습니다.

악! 캄보디아까지 배송이 힘듭니다... 마음은 참여 받았습니다.
500까지 화이팅 하겠습니다!!!

✈ 좋은 이벤트네요. :) 저는 응원만 해드리고 가겠습니다. ㅎㅎ 팔로워 100 축하드려요. ^^

작은 이벤트예요..
근데 호응은 없어요 ㅠㅠ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모링가!

감사합니다.
이벤트 참여신가요? 맞으시면 아직까지 단독 이신데 ㅎㅎ

어 아닙니다..ㅠㅠ; 전 햄버거가 좋아서..ㅠㅠ;

@ryanhkr님께서 정성스럽게 준비하신 이벤트에 응모합니다.
다만, 저를 당장 지목해주지는 마세요
지금 @ryanhkr님의 포스팅과 지금까지 저를 포함한 다른 분들께 주신 댓글을 모두 읽고 다시 '다 읽었습니다'라고 댓글 드리면 대상에 포함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먼저 지난 저의 포스팅을 @sochul님께서 읽어 주시는 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이후 댓글을 달아주시면 참여 해 주시는 것으로 알겠습니다.

좋은 저녁되세요 :-)

@sochul님 단독 참여로 이벤트 당첨자가 되셨습니다.
주소 주시면 상품 배달 하겠습니다.
@ryanhkr로 스티밋챗에 주소 부탁 드립니다.

헉! 이런 행운이 ^^
감사합니다 @ryanhkr님~
저녁에 스팀챗으로 주소는 보내도록 하겠습니다~

워낙 효능이 좋은 것으로 알고있어 잘 묵도록 하겠습니다~^^
나눔의 이벤트에 감사드립니다.

별말씀을요~
잘 맞으면 좋겠습니다. :-)

축하합니다.
행사도 하시고..
보팅만 하고 갑니다^^

참여를 해주셔도 되는데..
제 이벤트는 무언가 매력이 없는 것 같습니다.ㅠㅠ

조금 더 깊게 생각하여 다음 이벤트도 준비해야겠습니다 ㅎㅎ :)

감사합니다.

단지,
젊은 사람들과 경쟁하고 싶지 않아서에요^^
안그래도 힘든 세대인데..

그러시군요. 멋진 생각은 수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한주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483.44
ETH 2574.2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