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dorum 님 steem dice 도전 후기...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tt.png

이것 하나만 아시면 됩니다....

도박 = 화장실
(비워내야 나가네요... ㅋㅋ 중간에 끊기가 이리 어렵네요 ㅋㅋ)

따고 배짱 해도 아무일 없는건데 ㅠㅠ

약 100번 정도 다이스 돌린거 같은데...
결국 7 STEEM정도 잃었네요...

혹시나 하실분은 재미로 1번~
중독되면 못 끊어요!!

  • 다이스 시스템이 뭔가 불안정 하네요... 중간에 한 3~5번 에러가 뜬 것 같아요...
    왠지 그 판이 내가 이겼을 판인 것만 같고....
    그래서 더 덤비다가 잃었네요 ㅋㅋㅋ

개발에 보템이 되었다 위로 하면서....


근데... 이거 데이터가 꽤 많이 나가나요?
스팀을 해서 그런 건지...
모바일에서 했다가 이번달 데이터
70%는 다 썼네요...

어떻하지 ㅠㅠ

좋은 밤 되세요.

Sort:  

여기도 피해자가... 위로 보팅하고 갑니다.

@soyo 님 웹튠 다이스가 이 다이스였나요?
아.. 저랑 같이 배타요~~ 오오츠크해로~ ㅠㅠ

살아서 돌아올 수만 있다면 엄청난 고소득이죠. 알래스카 게잡이도 짭짤하다고 합니다.

그렇군요~ EBS 극한 직업인가에서 봤는데...
와 엄청났던 기억입니다.

좋은 아침입니다...^^

휴가 중이신데 아침부터 왕림하여 주시다니
감사드립니다~~

저도 8달러 잃고 손절했습니다..ㅎㅎ

보팅 이벤트 당첨을 축하드리며
당첨금이 얼마 안되지만 손실에
작은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100번이라니....ㅋㅋㅋㅋ 대단하십니다.

못해도 70번은 한 것 같습니다...ㅎㅎㅎ
지갑에 노티 숫자로 예측할때요 ㅎㅎㅎ

직접 하진 않았는데... 안한걸 다행이라 생각해야겠습니다!!

재미로 딱 잃을 한도를 정하고 하신다면
괜찮은 경험이죠 ^_^

저도 어떤식으로 작동하는지 궁금해서
해보다 보니... 본전 본전 이러다가 ㅠㅠ

도박을 한번도 안한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한 사람은 없다. 다시 한번 떠올리며, 다이스로부터의 관심을 끊으려 합니다.

저도 시작은 했는데...
이제는 안하려합니다...ㅎㅎㅎ
(한번만 한 사람은 없다면 ㅜㅠ)

옳은 선택이십니다.

@ryanhkr got you a $1.73 @minnowbooster upgoat, nice!
@ryanhkr got you a $1.73 @minnowbooster upgoat, nice! (Image: pixabay.com)


Want a boost? Click here to read more!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8576.55
ETH 2982.45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