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체인 Dapp 소개] What Q&A - 스팀체인 위에서 지식인을 꿈꾸다.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 소개하는 Dapp은 'What Q&A' 입니다.
보상형 블로그, SNS이다 라고 스티밋이 알려지면서 누구나 한번은 지식인 같은 구조의 플랫폼이 이식되는 것을 생각해 왔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우린 생각만 했지만 누군가는 기획하고 실천에 옮기고 있네요.

현재 안드로이드와 IOS용 어플이 제작되어 배포가 되고 있습니다만 아직 그 활용은 걸음마 수준도 못 와있는 상태 같습니다.

하지만 이런 것들이 우리가 모르는 사이에 여러가지 프로젝트로 진행되고 있다는 것이 13주 이상을 기다리고 있는 우리들에게 큰 힘이 되는 것 같습니다.

Sort:  

Incredibly magical!

This is incredible and minimal.

엇? 한 번쯤은 생각해봤던 것이 현실로?ㅎㅎㅎ

생각하는 것은 다 비슷한가봐요~

지식인은 보상 기간이 더 길면 좋겠네요

순수하게 스팀 기반 보팅이면 힘들지만
성공한다면 SMT의 순으로 나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스팀체인 위의 지식인이라... ㅎㅎ 뭔지 한번 봐야겠네요^^

아직은 참여가 적어보이고 영문 위주의 서비스이지만
아이템은 스팀의 보상이라는 부분가 가장 적합하게 맞는 서비스 같습니다. :-)

KR은 역시 여기서두 밀려나는가 x_X;;

우리나라가 IT강국은 맞는 것 같은데 말이죠..
우리가 모르게 아주 제대로 준비하는 곳들이 있을 것이라 믿고 싶습니다 ^^

모든것들이 한끗차이군요 ㅎㅎ

그것이 세상의 이치인가봐요~ ㅎㅎ

블럭체인 정보를 찾다가 스팀잇에 오시는 분들이 많은 만큼 확실히 가능성이 있어보이는 댑이네요. ㅎㅎ
이것저것 진행되는 프로젝트들이 정말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답변 채택에 대한 보상을 어떻게 만드느냐가 관건일 듯한데...
계정을 보니.. 그부분이 물음표입니다. ^^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61.76
ETH 2602.70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