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보상 거래소 송금하기 - Bittrex 거래소

in #kr7 years ago

첫 보상을 받았습니다.
스팀에서 현재 바로 스팀달러를 스팀으로 전환하는 것보다
거래소를 거쳐서 하는 것이 더 좋다고 합니다.

그래서 시도!

폴로닉스를 갔는데 현재 스팀달러를 입금을 안 받아요..
Bittrex로 갔습니다. 다행히 여기는 받습니다.

증발 사례의 Post를 많이 봐서 검색 했습니다.
죄다 폴로닉스만 있어요...

그래서 Post씁니다. 맞나 싶어서 아래의 것을 하는데 30분이 걸렸네요.

1.스티밋계정의 'Wallet'으로 갑니다.4.JPG
스팀달러의 세모모양을 누르고 'Transfer'

2.아래와 같은 송금 메뉴가 떠요.
3.JPG

A,B,C에 입력을 해야 해요. B는 송금 금액..
그럼 A, C는?

  1. A,C를 알기 위해스... Bitrex로 갑니다.5.JPG

  2. 거래소 계정 생성은 이미 많은 정보가 검색하면 있습니다.
    우측 상단 메뉴로 가서 'Wallet'을 누르고 SBD검색!7.JPG

  3. 입금계좌 확인 하기6.JPG
    처음엔 계좌가 빈칸입니다. 아래 'Generate'누르면 만들어져요.

  4. 다시 Steemit의 Wallet메뉴에서.. A와 C입력3.JPG

7.거래소에 잘 갔나 확인1.JPG

  1. Pending후 입금 완료
    9.JPG

방법을 알고난 후에는 송금하는데 5분도 안 걸렸습니다.
모두 실수 없이 하세요~!

국내에서 환전을 완료 하려면 이것을 또 비트코인으로 바꾸고 국내거래소 송금후
인출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Sort:  

Interesting post and good information ... thanks @ryanhkr

I hope this post help you.
thank you very much!

리스팀하구 갑니다 저도 환전하게 될때 다시 읽어봐야겟네요~^^

1주일 후면 되겠네요. 열심히 활동 하세요 :)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부족한 게시물이지만 도움이 되셨다니
저도 기분이 좋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일만 가득 하세요~

축하드립니다. 어휴 생각보다 복잡하더라구요

감사합니다. :)
어렵기도하고.. 잘못 송금하면 찾기가 힘들다고해서.. 걱정이 많았습니다.

와 글이 좋으시네요 팔로우했습니다

비트렉스로 하셨군요. 폴로닉스가 막힌지라 저도 올리신 글 보고 비트렉스로 옮겨서 해야겠습니다.

넵! SBD를 거래 하는 것이 폴로랑 비트렉스가 있다고 해서
해보니깐 이곳은 입금이 현재 되네요.
폴로도 곧 풀리긴 하겠지만..

첫보상을 뭔가 가만히 두지 못하고
점심시간 내내 해봤습니다. ㅎㅎ

저는 기분좋아 스팀파워로 모두 파워업을 ㅎㅎㅎ
사실 얼마안되는지라^^

저도 그럴려고 합니다.
그런데 거래소에 알트코인으로 수량을 늘려보고 스팀코인을 사볼까 하고 생각중입니다.

그다음 스팀파워 UP!

앗, 저 님 글보고 처음으로 송금해봤어요.
전에는 동생한테 송금하고 동생이 환전했는데, 일하는 중이라 그럴수도 없고...
비트렉스 가입하고 이메일, 주소, 폰 인증하고 방금 송금해봄 ㅎ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제가 글솜씨랑.. 편집능력이 떨어져서...
그래도 도움이 되었다니 정말 기쁨니다
감사합니다.

아오.. 초보는 못하겠는데요.. ㅎㅎ 영어 못하면 안되나요?? 저는 농협쓰는데.. 안되나요 ㅠㅠ

원화 환전은 한번의 단계를 더 해야해요.
외국 거래소에서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 환전 후
국내거래소 송금. 그다음 본인 은행 계좌로 출금 순서 입니다.

저같은 경우는 첫보상을 폴로로 보냈는데 증발 되었네요ㅠ
그게 어제인데, 아직까지 감감무소식입니다ㅋㅋ
비트렉스 만들어서 쓰고 있는데 아무래도 거래량이 적네요.
좋은 포스팅 잘봤습니다~~

폴로가 거래량은 확실히 많은 것 같은데..
지금 스팀달러 거래가 막혀있습니다.

증발되어 Steam이 되버렸네요.. ㅠㅠ

저도 증발 이야기를 듣고 실수 할까..
알아보고 확인하고 성공했네요 ^^

다음에 하게되면 이젠 5분도 안 걸릴것 같아요

이런 시스템이였군요! 오늘 시작하는데 어렵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덧글이 늦었네요.. 모바일에 확인이 복잡해서.
시작은 잘하고 계시죠?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852.52
ETH 2440.67
USDT 1.00
SBD 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