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board] 온라인에 연재되는 어떤 짧은 소설을 읽으며...

in #kr6 years ago

요즘 M모 사이트에서 연재되는 소설이 있다.
약 11편이 올라와 있는 상태인데.. 이 소설이 남성들이 가득한 그 사이트에서 화재가 되고
입소문이 퍼져서 점점 알려지고 있다.

그래서... 나도 읽어봤다.
물론 링크 고대로 추천을 받아서...


읽어보니.. 이런 생각이 났다.
사랑이야기는 여성들의 전유물이 아니었다..
남자들도 순수한 사랑의 감정에 매료되어 글에 몰입되고 재미를 느끼는구나..
(물론 여주인공으로 등장하는 분이 매력적으로 묘사되고 행동 되기에 몰입하는 것일지도 모르지만..)

남녀 성별을 무시하고 사랑이라는 주제가 순수하게 묘사되어 마음에 닿게 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마음의 빗장을 풀게 하는 역할을 하는 것 같다.

그것은 아마도 지금 자신의 모습이 각기 다 다를지 몰라도..
살아오면서 과거에 자신이 생각하는 순수한 사랑이라는 경험이 누구에게나 있는 것은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본다.


당신의 순수했던 사랑이야기는 어떤 느낌이었나요?
위 언급된 소설을 읽으며 소설 자체를 즐기는 방법도 있지만
지은이의 감정에 동화되어 나의 옛날 옛적의 순수한 그 시절 사랑을 떠올려보는 것도
또 다른 글의 즐기는 방법이 아닐까 생각한다..


image.png

Sort:  

오 남성분들도 로맨스 소설을 읽으시는군요~ 순수한 사랑이라.. 저는 나이가 나이인지라 이제는 적당한 순수와 적당한 현실이 결합된 사랑을 할수밖에 없을거 같아요 ㅎㅎㅎ

읽어보시면 현실에서 주인공이 갈등을 많이 한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98.94
ETH 2621.87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