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보카도에 대한 나만 몰랐던 나에게 충격적인 사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출처:pixabay.com)

많이 아시는 아보카도..
저는 엄청 좋아합니다.

옛날에 가격이 아주 비싸서
잘 먹을 수 없었지만
최근에는 수입물량이 많아져서
많이 가격이 내려가서
행복합니다.

과일주스 전문점에 가도
단골 메뉴는 아보카도가 들어간
메뉴이기도 하구요...


그런데 말입니다...

아보카도라는 이름이 어떻게 지어졌는지
오늘 알게 되었습니다.

어원은 다음과 같다고 하네요..

아보카도는 '고환이란 뜻의 아즈텍 언어, '아후아카티(ahua-cati)에서 유래 되었다.
과일의 모양과 과일이 매달려 있는 모습을 보면 이유를 짐작 할 수 있다...

뭔가 느낌적인 느낌이 뭐 비슷한 것 같네요...

(혹시나 19를 붙여야 하는 게시물 같으면 댓글을...)

Sort:  

마지막사진은 엄청 순화된 상태인것같아요
진짜 리얼한사진이 있던데 :)

보셨군요... 보셨어요...보셨네요...

ㅎㅎㅎㅎ 처음 듣는 사실입니다! 이런 스토리가.
남미에서 aqua carte라고 해서 식물이나 열매에 수분함량이 많아서 이름이 그렇게 지어졌나? 생각했는데 추측이 완전 틀렸었습니다 ㅎㅎ

저는 몇일전에 아보카도를 이용한 케릭을 만들어 볼까
궁리중이었답니다...
그런데 이런 사실을 딱!! ㅠㅠ

커피 맛나게 마시며 댓글 중입니다.
감사합니다.

느낌이... 이상해욬ㅋㅋㅋㅋㅋ
아보카도가 다르게 보여요(???)

잘 익었나 볼려고 살짝 눌러 보기도 하는데...
마음이 아파서 어찌 확인할까요 이제 ㅠㅠ

헐ㅋㅋㅋ 굉장히충격적이네요 그맛있는게 한국말로 고환이었다니 ㄷㄷ

나무에 아주 흡사히 달려 버린 녀석들도 있더라구요
사진상으로... 뭐 생김을 보면 이해가 가는 이름인데

아 옛날엔 참 개방적이었구나 생각됩니다 ㅋㅋ

실제로보면 움찔할듯싶네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충격적인 어원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다 댓글들 까지..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댓글이 정말 재미있으세요 ㅋㅋㅋㅋ
뭐 닮은 사진들 보면 탐스럽긴 하더라고요..

헐.....충격적인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저도 과카몰리를 좋아해서
아보카도를 자주 사서 먹는데
조금...충격입니다 ㅎㅎㅋㅋ

저도 먹을 때 이름의 유래가 떠오를꺼 같아서 ㅎㅎㅎ
안 먹을순 없고 ㅋㅋㅋ
그렇네요 ㅎㅎ

이런 아보카도 같으니라고ㅋㅋㅋㅋ

아 계속 먹어줘야 하는 것인가....

다음 포스팅이 기대되는 태그입니다ㅋㅋㅋ

2번째 kr-19 게시글의 주인공이 되보시는 것은 어떤지요? ㅎㅎ

아보카도 맛있는데.... 어원이 음.... ㄷㄷ

왠지 생각해보니 이상하네요 ㅎㅎㅎ
그 찐한 느낌을 포기 할 수는 없고요 ㅎㅎ

엄청 리얼한 사진 궁금하네요

고것은... #kr-19를 달았지만서도...
ㅎㅎㅎ

안됩니다. 전 아보카도를 좋아합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4
JST 0.028
BTC 59305.10
ETH 2602.1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