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대통령 취임 기념우표첩 배송 공지~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라이언 입니다.
대통령 우표첩이 매진 사태가 있었고 인터넷을 통한 추가 주문이 진행 되었습니다.
제가 그때 마지막 날 포스트도 했었는데..

어제 드디어 제작이 완료 되어 발송을 곧 한다는 연락이 왔습니다.
온라인 주문 수량도 엄청 많았나봅니다.
제작에 2개월이 걸렸네요.

비정규 집배원 분들도 차츰 정규직화 한다는데~

집배원 아저씨 잘 배달 부탁 드립니다!!!

즐거운 오후 시간 되세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히힛 라이언님. 흑흑 저는 러브흠입니다.
계정문제로 인해 새로운 계정으로 활동중입니다.
이제서야 이렇게 다시 돌아와 인사글 남깁니다. 흑흑
드디어 우표가 발송되는군요...
히힛 이렇게 라이언님의 글을 보고 댓글도 남길수 있다니 행복하네요. ㅎㅎㅎ
오늘도 행복한 목요일 되셔요 ^_^

흠님~~~
계정 잃어버리셨나봐요..
왜 안보이시나 했는데...

저도 요즘 스티밋이 이상하기도 하고 바쁘기도 하고 이래저래 활동이 뜸하긴 하지만
자주 뵙겠습니다 ^-^

와~ 부럽...
내 생전 우표에 관심이 한번도 없어봤는데요
이번엔 다르네요^^

많이 부러우셨군요... 다량의 댓글 감사합니다.
(스티밋이 아파사 그렇게 된 것인진 알고 있습니다~)

나머지 다 지웠어요.
전 남들만 그런 줄 알았더니 제껀 더 심했네요.
댓글다느라 엄청 노력한거 아셨죠? 😅

넵! 그 노력을 알기에 더욱 감사드린답니다~ *

저도 첫날 가서 못샀는데... 추가 주문 받는걸 알면서도 바빠서 신청을 못했네요...ㅠ
부럽습니다~ ㅎㅎ

첫날 저는 바로 포기...
직장인들은 거의 불가능했던 수준이었더라구요.

우연히 온라인주문을 듣고 1세트 구매했습니다 ^-^

안녕하세요 ryanhkr님, 아 그렇군요.. 그래도 기념우표라 가지고 있으면 나중에 좋은 기념품이 될 것 같네요^^

저는 초등학교때, 우표수집 취미가 있었어서..
오랜만에 우표를 받으면 설레일듯 합니다 ㅎㅎ

네 ㅎㅎ 우표도 이제는 추억이 되어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드디어 문통 우표가 !!

이니굿즈가 또 한번 대량 배포됩니다~!!!!

주문한 사람이 엄청 많았던 모양이네요. 받으시면 꼭 구경시켜주세요. 궁금하네요.

구성은 검색하면 있지만~~ 제 우표를 포스팅 할께요~
^-^

문재인대통령이 잘하고 국민이 잘협조해 지금까지 말도 안되는 ㅇㅇㅇ 같은 대똥령이 아닌 멋진 기억속의 대통령이 되었으면하네요..

This post has received a 9.64 % upvote from @booster thanks to: @ryanhkr.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9067.30
ETH 2504.47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