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놈 - 호불호가 갈릴 히어로물! (노스포)

in #kr6 years ago

image.png

아침 일찍, 베놈을 보고 왔습니다.
포스터와 트레일러등으로 관심을 일으켰고 개봉일 임박 전까지 시사회 및 엠바고를 철저히 유지해서
소문이 무성하고 기대감이 엄청 올라간 작품이었지만...

어디에나 있듯이 유출된 감상평이 하나, 둘 나오면서 영화에 대한 큰 기대는 큰 실망으로 변화가 된 작품입니다. (이 글을 작성하는 오늘이 개봉일이구요..)


먼저 관심이 높았던 작품이었고 그렇게 관심이 있던 분들은 혹평이된 시사회평도 이미 보셨을 것 같아요.
일단 아침 일찍 보고 온 제 느낌은...

생각보다 나쁘지 않은 히어로 영화!

다만! 베놈 하면 연상되는 느낌이 있자나요.. 다크하고 묵직하고 뭔가 강력하고 칙칙하고 그렇다고 선도 아닌 악도 아닌 그런 이미지를 연기파 배우인 '톰 하디'가 잘 연기해서 멋지게 이야기를 풀어나가겠구나... 라고 생각하는 또는 마블의 세계관에서 베놈에 대한 지식이 많은 분들은 충분히 시사회 평처럼 실망하게 될 확률이 큰 영화입니다.


감상을 추천 드릴 수 있는 분들은... 난 그냥 히어로 물이 좋아! 그리고 개봉작들중엔 딱히 땡기는게 없고 이미 다 본 영화네? 이런 분들은 감상해도 큰 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

이야기 자체가 묵직하게 만들려면 만들수 있는 소재인데.. 감독은 가볍게 팝콘무비를 만들 목적이 컸구나...라고 생각되네요~ 영화가 끝나고 다음편을 예고하는 부분이 나오니 조금 기다려서 보고 나오세요~

Sort:  

ㅠㅅㅠ 기대폭발인데... 헐.

묵직함을 원하시면 감상을 추천 못하구요. 가볍게 즐기자라는 생각으로 가시면 괜찮네~ 하실 것 같아요~!

내일 보고 댓글로만 쓸지. 글로 쓸지 결정해야겠네요. ㅎㅎㅎ

베놈 기대중이에요^^
예고편만 여러개를 봐서 ㅎㅎ
재밌을거 같아요 :)

분명 호 불호가 갈릴 작품인데요... 이게 기대감에 따른 결과일 확률도 꽤 크다고 봅니다.
시간 여유 되시면 한번 봐보세요~ 일단은 시리즈로 갈 것 같긴 하니깐요~!

베놈은 왠지 다크나이트 처럼 만들어야하는거 같은데
약간 킬링타임용으로 만들었군요.
그래도 보고 싶어요~ 히어로물은 항상 진리라서 흐흐흐

네 그런 기대감들이 커서 혹평이 많은 것 같아요..
더 말하면 스포라~ 히어로물 좋아하시면 봐보세요~

베놈. 팝콘무비면 볼만할거 같은데요. ^^ 묵직한 영화는 좋지만 가끔 이해가 안될때가 많아서 ㅠ.ㅠ
시간이 되면 봐야겠다.

딱 그 용도로면 좋아요~!

전 히어로물을 그닥 좋아하질 않아서...ㅎㅎ
이것도 뭐 티비에서 해주면 봐야겠네요~

그러면 그냥 살포시 지나가셔도 될 것 같습니다.
티비에서 언젠가 해주겠죠~
:-)

아 기대 엄청 하고있었는데...
예고편은 간지나게 뽑았던데요.. ㅜㅜ
by효밥

오락영화로 접근이 감상을 더 알차게 만들어 줄 것 같습니다~

그러네요 오락액션으로는 재미있었는데 뭔가 좀더 깊은 느낌은 없긴 했어요. 사람을 먹어야 살 수 있는 베놈과 주인 공사이의 괴리감 그게 너무 가볍게 나와서 아쉬웠던..

진지하고 무겁게 풀어나갈수 있는 여지가 충분히 있는 성격의 캐릭터 같은데
그것 보다는 여러 사람들이 관람 할 수 있는 등급으로 오락액션 같은 부분에 더 중점을 둔 것 같아요~

볼까했는데 좀더 기다렸다가 얘기들 들어보고 결정해야겠네요..

일단 개봉 전에 혹평이 임팩트가 커서.. 기대가 낮아진 사람들이 많아서인지 기대보단 괜찮아요라는 후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묵직한 느낌을 좋아하시면 별로고 가볍게 즐기는 팝콘 무비를 선호 하시면 나쁘지 않을 거예요.

엇 새로운 히어로 탄생이라며 떠들썩하더니 생각보다 깊이있는 느낌은 아닌가보군요..?

다크나이트 보다는 데드풀의 향기가 더 나는 영화 같아요.. 왠지 이미 보셨을지도 모르겠네요 ㅋㅋ

Hi @ryanhkr!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790 which ranks you at #447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730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74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0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4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Thank you very much!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93.34
ETH 2578.53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