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쓰지 말아요.. 당신은 이미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의 일이다.
물티슈를 다 사용해서 새 물티슈를 가져다 열었다.
그런데 갑자기 이런 문구를 만났다.

좋은 엄마로 이야기 했지만, 이것은 나에게 좋은 아빠, 좋은 가장, 좋은 배우자로 인식이 되어 내 마음에 꼿혔다.

아마도 같은 물티슈이니 같은 멘트를 전에도 보았을지 모른다. 하지만 그때는 오늘과 같은 느낌을 받지 못했었다. 아니 문구가 있었는지 기억조차 안난다..

그렇다. 삶을 살아가면서 우리는 때론 아주 사소한 것에서 답을 얻기도 하고 위로를 얻기도 하는 것 같다. 우리의 이곳에서의 삶도 때론 누군가에게 위로가 되는 한 순간을 경험하게 할지도 모르는 일이다.

그래서 담고 있는 것보다는 표현하는 것이 더 좋은가보다..


< 고맙습니다. 라하엄마 김유정님 >

Sort:  

매번 보는 것도 새롭게 다가올 수도 있고요 :)

근데.... 어...??? 라하엄마라고 하심은....
에요곰님과?

에요곰님 배우자분이신가요? 설마 그런 우연이...

에이 설마 그렇죠? ㅋㅋㅋ
전혀 모르고 있었습니닷!!!ㅎㅎㅎ

같은 문구라도 이상하게 꼿히는 날이 있죠^^
당연히 라이언님은 좋은 아빠, 좋은 가장, 좋은 남편일겁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독거님.
짦은 문구지만 마음을 아주 좋게 만들어 주어 하루가 즐거웠답니다.

좋은 문구네요
소소한 위로가 때로는 삶에 활력소가 되는것 같아요

생각지 못한 곳에서 이런 느낌을 받을 때, 작지만 강렬한 무언가를 주는 것 같아요.

사소한 것에서 얻은 위로..뭔가 되게 따뜻한 말이네요ㅎㅎ

뭔가 잘하고 있다는 칭찬이 그리웠을지도 모르겠네요 ^^

소소한 것에서 느끼는 것이 있을 때, 한 방 먹은 느낌이죠.ㅎㅎ

오늘 저 문구를 보았을 때, 제가 딱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앞을 보지 않고 주변을 아니 저를 보게 해주는 한마디였어요.

당신은 이미 좋은 스티미언...

감사합니다. sadmt님도 이미 좋은 스티미언.
우리는 좋은 스티미언 입니다 :-D

좋은 기억을 남겨주는 착한 마케팅방법인것 같습니다.

아마도 물티슈를 아이 키우면서 많이 사용하게 되는데..
마음이 힘들 때, 저런 문구를 보게 되면 조금이나마 위로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착한 마케팅 인정! 땅땅땅!!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Hi @ryanhkr!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095 which ranks you at #309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12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4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3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607.88
ETH 2506.13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