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좋은데 말을 못하겠네..페루에서 온 자양강장제

in #kr7 years ago (edited)

170622.png

마카(학명 : Lepidium meyenii)는 페루의 안데스 산맥이 원산지인 십자화과 두해살이풀이다. 후닌 호 근처의 고지대에서 처음으로 발견됐다.[1] 먹거나 약용식물로도 쓴다. 마카를 스페인어로는 마카마카(스페인어: maca-maca) 또는 마이노(스페인어: maino)라고도 하며, 케추아어로는 아약 치치라(케추아어: ayak chichira) 또는 아약 윌쿠(케추아어: ayak willku)라고 한다.
-wikipedia-

라이언 입니다.

'마카(MACA)'라고 들어 보셨나요?
방송에선 한 1~2년 전정도 부터 나왔던 것 같은데..
마카는 생긴 것을 보면 무, 비트등과 비슷하게 생겼어요.
색상에 따라 블랙 마카, 레드마카 등으로도 불려요.

'마카'가 유명한 것은...
이게 좋은데 뭐라고 표현하기 힘든 그런 효능이 있습니다.

생각하시는 그것이 맞구요.
일반적으로 정력에 좋다라고 이야기 합니다.
성기능을 남녀불문 좋게한다. 호르몬 밸런스를 맞춘다.
라고 하네요.

누구더라.. 외국 모델이 쥬스를 만들어 먹는데 들어가기도 했죠.
갑자기 생각이 안납니다. 입술이 도톰한 여잔데..

그러나 뭐 천연물질, 대체의학, 약초등이 아주 많은 연구가
심도 있게 되지 않는 한 위의 효능은 제한적이다 라고 해요.

다만.. 섭취를 한 사람들은 자꾸자꾸 생각 나고 뭐 그러는거죠.

맛은 표현하기 힘든데..
약간 시큼한 느낌이 살짝 감도는
미숫가루(?)

제품마다 편차가 있어요. 제조사마다 다르기도 하구요.
제가 약 3가지 브랜드를 먹어본 결과예요.

구매하실 때 보면 마카 파우더와 이것을 캡슐에 넣은 형태로
판매가 됩니다. 그리고 Gelatinized된 것이 있어요.
제가 마지막 정착한 제품이고 위의 공정으로 전분을 제거
했어요.

약초(?)등에 관심이 많아 이것 저것 먹어보는데
그중에서도 여름이 되면 생각나는 마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다음엔 뭘 소개해봐야 하나..
그럼 점점 더워지는 이 시기에 건강 챙기세요~

안녕~!!

follow me!

Sort:  

이런것도 있군요~!! 좋은 정보감사해요
업봇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원기 회복에 좋습니다 !! ㅎㅎ

이거 영양제로도 많이팔더라구요 일본에서 보고나서 마카가 대체 뭐지? 이러고말았는데 이런효능이 있었군요

허브류들이 뭐라고 딱히 효능을 정의하기가 힘들어요.
근데 먹으면.. 찾게 됩니다. 아미노산등이 풍부하다고 해요~!

사실 저도 처음 본 것이 일본에서 입니다. ㅎㅎ

역시 약이라하면 일본인것같군요.

서플리먼트라고 지칭해서 여러가지 팔더라구요..
아주 옛날 청즙이 유행할 때 사먹어봤는데 ㅎㅎㅎ

시리즈로 갑니다~

마카... 적어둬야겠습니다!ㅎㅎㅎ

사람마다 다르지만.. 주변에 약 7분이 추천드려서 먹어보고..
자꾸 찾으시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560.27
ETH 2570.10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