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 가족의 홍콩,마카오 여행 -메인 디쉬 03-

in #kr7 years ago

여행을 다녀온지도 시간이 지나니... 기억이 가물가물 합니다.. (이럴 나인 아닌데...)
전편에서 마카오 시내 관광을 이야기 했습니다.
그리고 어린이와 함께하면 어린이 눈높이에 맞는 관광이 좋다라는 교훈을 얻었죠...


다음날 바로 반영했습니다.
아침 조식을 끝내고.. 조금의 휴식을 갖고 호텔 내의 수영장을 갔습니다.
아주 오래 놀아주려 했지만.. 오전시간이고 바람이 좀 부는 관계로 추워서 길게 놀지 못하였습니다.
(날씨는 제가 컨트롤 가능한 것이 아니니...)

그리고 다음으로 스튜디오시티 호텔을 갔습니다.

이정도로 멋지진 않지만.. 국내 많은 분들은 런닝맨 같은 쇼프로에서 이 호텔을 보신 적이 있을 것 같습니다.
호텔 중앙에 '8'자 모양의 구멍이 나있고.. 이곳에 골든릴이라는 놀이기구도 있습니다.

풍수지리적으로 무슨 용이 통과하는 것을 막지 않으려고 뚫어 놨다는데... 모르겠습니다.
다른 호텔 보다 파리 날림니다... ㅎㅎ

아무튼 요 호텔로 갑니다~
호텔 창문으로 볼 때는 바로 앞 호텔(파리지앵)의 바로 옆 호텔이었습니다.
그런데... 여기 호텔 건물들이 엄청 크다보니 거리가 보기엔 가까워 보였지만 가까운 거리는 아니였습니다.
저는 또 둘째 아이와 함께 묵묵히 걸어 갔습니다.

호텔에 도착을 하여 저희 딸들의 눈을 빼앗은 것은
국내에도 아주 많은 여러 종류의 사탕들을 파는 매장...
이곳에 들러 약 30분이상을 둘러보며, 신기해보이는 사탕, 젤리류를 담아서 샀습니다.

그리고 1층 큰 공간에 삼성정자 핸드폰 체험 부스가 알차게 구성이 되어 있어서 그곳에서 시간을 좀 보냈구요.

그다음은 이곳의 4D 탈것인 배트맨을 큰딸과 와이프가 탑승을 하고...

원래는 마카오를 오시면 다들 보시는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를 저녁에 보려고 했지만
기술적인 문제가 무대에 발생하여 공연이 일시적 중단을 한 상태였습니다.
그래서 다음에 마카오를 다시 올 핑계를 만들고...

호텔에 다시 돌아와서 다시 수영장에서 놀고 요 날은 호텔에서 석식을 했답니다~!


원래 짧게 짧게 쓰려 했던 여행긴데 쓰다 보니 주절주절 거리는 것 같아 급 마무리 합니다.

오늘의 요약은

  • 아이와 동반 여행시 호텔 선택은 꼭 수영장의 유무를 파악하자
  • 걸어다니는 것은 어째껀 힘들다.. 가능하면 유모차를 가져가자

좋은 저녁시간 되세요~~

Sort:  

여행을 가족끼리 가셨다고하니 좋은 일도 있고 힘든 일도 있었으리라고 생각됩니다.

마카오 건물에도 풍수지리가 통하는군요~ ^^ 역시 풍수지리학의 힘은 위대합니다 :) 아이와 함께 다닌다고 고생깨나 하셨을 것 같아요~ ^^

동양권이다 보니.. 풍수를 보나봅니다~

아이들 얼굴을 보면 보람되는데 사실 체력적으로 힘든건 사실입니다 ㅎㅎ

마카오는 가보지 못했는데.. 맛집이 많다고 들었는데.. 가족여행 할만 한가봐요?

백종원씨가 왔다간 맛집이 있다고 합니다.
아이들과 함께라 호텔 뷔페에서 식사가 대부분이어서 조금 아쉽기도 했습니다.

마카오는 어린아이들과는 호텔을 즐기는 류의 휴양여행지로 생각해야 할 것 같습니다.

아니 호텔이............... 호텔이......!!!

여행계획 다 세우셨어요??
마카오도 꽤 괜찮네요~ ㅋㅋㅋ

호텔내의 샵들이 브랜드가 어마어마 하답니다.

맞습니다.. 아이들의 체력을 방전시킬 방법은 수영!!! 그 단하나입니다..
스스로 물에 떠야하니 구명조끼가 있어도 백조처럼 물 속에서 다리를 휘젖더라구요..
나오면 뻗어버리는 마력의 스포츠!!
저도 어딜가나 수영장을 필히 확인한답니다..^^
좋은 여행되세요~

어린이와 함께할 때, 호텔의 수영장 유무는 정말로
중요합니다. 수영장 하나면 모든 일정이 취소되야 하는 경우도 발생하네요 ㅎㅎㅎ

저녁에도 빨리 잠드니 저녁시간을 나름 천천히 즐길수도 있구요~

This post has received a 32.60 % upvote from @booster thanks to: @ryanhkr.

I always thanks to you.
However, there is calculation error in this term.

와...진짜 홍콩 가고싶었는데
항상 돈쫌 모아서 가자하다가 아직 못갔네용...ㅠㅠㅠㅠㅠ
부럽습니당ㅎㅎㅎㅎ 즐거운 여행되세용

제주항공등의 취항으로 항공권이 꽤 저렴합니다.
한번 다녀오세요~

안녕하세요~ 저도 올해 10월쯤에 마카오에있었네요. 관광이 크게 좋은 도시는 아니지만, 저렴한 가격으로 고급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점이 좋았습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팔로우하고가요~

와 역시 마카오는 호텔클라스가 다르네요 ! ^^ 넘 멋쪄보입니다

역시 딸의 눈에는 사탕과 젤리^^
호텔 멋지네요! 여행가고 싶어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153.73
ETH 3403.8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