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큐슈 여행 (오이타 공항 IN-OUT)... #04

in #kr7 years ago

라이언네 가족여행

텍스트 가득해서 읽기 힘드시면 마지막 요약만!

벌써 4번째 시간이네요..

키타규슈에서 2박을 하게된 베셀호텔은 가격이 장점인데요.
보통 어린이도 숙박비를 안 받습니다. 그리고 조식도 포함!
후쿠오카에도 있는데요. 단점이라면 조금 외진 입지(?)
렌트카를 이용하시는 분이면 단점이 전혀 아니며,
주차장도 무료이용이랍니다. 조식도 JALAN넷 평가를 보면
평균적으로 매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아마도 가격을 고려하면 점수가 이해를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동물원에 가는 날입니다.
왜 일본에 가서 동물원이냐 하겠지만요.
의외로 일본 동물원들은 구조나 체험하게 만든 것들이 꽤 많아서
좀더 관람객 친화적인 느낌을 받을 수 있답니다.

0913.png

공원 소개 입니다. 홈페이지는 여기를 클릭

이 저희가 즐긴 것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염소들 먹이주기
  2. 코끼리 먹이주기
  3. 원숭이 먹이주기
  4. 침팬치 쇼보기
  5. 간단한 놀이시설 탑승

염소나 원숭이는 국내에서도 해본 것 같은데요.
코끼리 먹어주기와 침팬치 쇼는 참 인상 깊었습니다.
통유리 한장을 앞에 두고 유리에 붙은 과일을 침팬치가 점프해서 먹어요 막 ㅎㅎㅎ
코끼리는 바로 눈앞에서 막대기에 사료를 꼽아서 직접 주고요.

어린친구들과 함께 여행 한다면 들려보셔도 좋습니다.
가격정보는 홈페이지에 한글로 친절하게 있습니다.

반나절을 이곳에서 보내고.. 지쳤습니다. 많이 걸었어요..
그런데 준비한 곳은 시장만 있었습니다. 탄가시장이라고 고쿠라쪽에선 유명하거든요..

그런데 가족들이 더이상 걸어다닐 힘이 없다고 합니다.
그런데 쇼핑센터는 괜찮다고 합니다.
그래서 가장 규모가 있는 캐널시티 키타큐슈로 이동을 했는데요...
(즐길만한 것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허탕 )

게임센터에서 천엔정도 뜯기고... ㅠㅠ
숙소 가는 길에 있는 대형 몰이 집중되어 있는 곳에 들려서
이것저것 사고 또 도시락 사서 호텔로 왔습니다.

(여행가서 막 맛집에 왜 안갔냐 그런 궁금증을 갖으시나요? 결혼하시고 어린이와 함께 가보시면 알게됩니다 ㅋㅋ)

재미있었고 피곤한 하루 입니다.
내일은 뱃부쪽으로 이동을 해야해요!
그래서 식사를 하고 잠을 청했답니다.


요약!

  • 키타큐슈를 간다면 어린이동반 여행이라면 이토주노모리 동물원 강추
  • 어린이와 함께라면 어린이의 체력을 고려한 여행루트를 짜라!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치어업도 관심을 먼저 갖어보세요!

맞아요. 관광객이 많은 지역이 아니라 그런지...
의외로 조식 포함된 가격이 저렴한 호텔들이 좀 있는 것 같았어요.. 키타큐슈 지방이..
여행은 비슷한 연령을 맞춰서 즐기는 것도 참 중요한 것 같아요.

저는 사람 많이 붐비는 곳을 좋아하지 않아서
꽤 괜찮은 느낌이었습니다.

가족과 함께하는 여행이 아니었으면 이골목 저골목 막 다녔을텐데요~ 호기심에 ㅎㅎㅎ

호텔은 그래도 체인인 곳들이 만족도는 높은 것 같습니다!

오! 저랑 비슷한 취향이신가?!
저도 여행지에서 골목골목 누비면서 현지인들의 삶을 보는 것을 즐기는 편이예요.

그래도 마트는 꼬박 들려요~ 전 요게 젤 재미난 것 중 하나랍니다!

저도 마트ㅋㅋ

키타큐슈는 딱 3~4시간 보고 왔었어서 다시 가보고 싶은 곳입니다. 계획에 없던 곳인데 애매하게 일정이 남아서 유후인에서 후쿠오카 오는 길에 잠시 들렸다 왔었거든요.ㅎㅎ

어린이...는 아니지만 동물원 가보고 싶네요. 간사이 여행 때 사슴 먹이 줬던게 재밌었던 기억이.. 먹이 들어있는 자전거 한 눈 팔았더니 막 사슴이 넘어뜨리고 그러더라고요.ㅋㅋㅋ

코끼리가요 한 1.5~2미터 앞에 있어요.. 그래서 코로 받아 먹어요 ㅎㅎ 정말 재미있어요 ㅎㅎ
기타큐슈 가보실일 있으시면 들려보세요~ ^^

작은데 알차요~!

부러워요...^^

율님은 머스탱 오너 되실꺼니 괜찮아요~!

아이 입맛에 맞추다보면 맛집을 못가는 경우가 허다하죠..
그마음 압니다.
그런데 동물원이 있다고 하니.. 엄청 땡기네요. ㅎㅎㅎㅎㅎ
큐슈여행. ㅋㅋㅋㅋ

마음에는 기억에만 남았으면 좋겠구나 아이들아~

이런 마음뿐이랍니다! ㅋㅋ

부담없는 가격에 한번 다녀오세요~
추워지면 온천이 유명한 지역이니 온천여행 가셔도 릴렉스~

꺅!!!! 동물원은 그냥 보아도 재미가 있는데 저런 체험까지 할 수 있다니 더 재미있겠네요. 일본에 가면 동물원 꼭 가봐야 겠습니다. ㅎㅎㅎ “걸어 다닐 힘이 없는데 쇼핑센터는 괜찬다고 합니다” 에서 빵 터졌네요 ㅋㅋ

남자가 이해 못하는 쇼핑에 대한 여성의 원동력...
이해를 하려고 이제는 안합니다.

받아들여야죠... 불변의 진리에는 의문을 갖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습죠...

작은규모 동물원인데 되게 알차다는 느낌이고 초등학교 저학년이하 자녀와 동반하면 좋은 장소임이 분명합니다!

어린이와 함께라면 어린이 체력 고려하라 정말 맞는 말씀!

11월말~12월초의 홍콩 여행은 정말 잘 준비를 해야겠습니다!!

딱 좋은 날씨에 여행 오시네요~~^^

ㅋㅋㅋㅋㅋㅋ 공감합니다!
어린이의 체력 고려!
방금 저도 다낭여행기에 이 얘기 써놓고 왔는데 신기하네요 ㅎㅎ

동물원은 정말 아이들에겐 너무너무 신나고 즐거운 곳이지요! 근데 전 어른이 되고나니 동물원의 동물들이 너무 불쌍하게만 보입니다 ㅠㅠ

저도 다낭에 댓글 달고 왔는데
신가합니다 ㅎㅎㅎ

저희 마눌님 애들이랑 신기하게 보는데
그 소리를 계속 해서 저는 눈치를 주었습니다.

동심을 해치지 말자고 ㅎㅎ 근데 계속 말해요 ㅠㅠ

일본의 동물원은 뭔가 체험하는 것이 많네요? 가보고싶은 생각이 듭니다ㅎㅎ vote & 팔로우하고가겠습니다.ㅎㅎ

네~ 동물을 가까이에서 느낀다라는 느낌이 강합니다.
그래서 어린 자녀들이 더 즐거워 하는 것 같습니다.
물론 어른인 저도 멀리서만 보던 동물들을 보고 만지기도 하니
신기하고 재미있었습니다.

@ryanhkr Excellent... Motivating and it will make me joyful to check out effort and resolve prevail. Adore it..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865.46
ETH 3258.0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