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쁨은 나누면 2배 이벤트!! ('반'님 @hjk96 님이 주신 기쁨을~~나눠야겠어요.)

in #kr7 years ago

@hjk96 님께서 이벤트를 하셨는데..
제가 당첨 되었습니다.


오늘 첫눈이라 불릴 정도의 눈이 왔으니.
저는 받은 것을 나누겠습니다~~ ㅎㅎㅎ

스팀달라를 모두 써버려서.. 받은 것만 나눕니다. :-)
이벤트 방식은 @hjk96님의 방식과 동일 하게 갑니다.

주사위 굴려서 최고, 최하 숫자가 나오신 2분께 2.5SBD를 전송합니다!


[참여방법] - 반님 이벤트에서 가져왔습니다 ~

1.참여를 위해서는 이 글에 보팅을 합니다.
댓글은 옵션입니다.

1.일요일 12~24시에 임의대로
제가 주사위를 날려서 가장 "낮은" 숫자를 뽑으신 1분과 가장 "높은" 숫자를 뽑으신 1분께 각각 2.5SBD 를 보내드리겠습니다.

@보팅주사위2는 보팅기여도가 클수록 더 많은 추첨기회를 가지게 되는 주사위 방식입니다.
개발해주신 @jungs 님께 감사드립니다.

Sort:  

결과발표합니다!

@보팅주사위2

Loading...

ㅎㅎㅎ 됐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어머나! 나눔릴레이 응원합니다!^^
응원하는 마음으로 저도 참여! ㅎㅎ

라이언님 이벤트를 통해 재도전 해봅니다!
좋은 주말 되세요. :-)

나도 참여참여 합니다!

나도참여합니다

기쁨은 나누면 두배가 된다죠~^^ 행복한 주말 만드세요~

이벤트는 참여하는 맛이니까 저도...ㅎㅎ

받은것을 이리 또 나눠 주시다니요 ㅠㅡㅠ
와~~~ 감동감동 ^_^
많은분들이 참여하셨으면 좋겠어요
흐흐
좋은 주말 되세요

와 축하드립니다. ㅎㅎ

이벤트 당첨되면 참 기분이 좋죠...
이벤트 당첨되본지 오래되서 그 기분이 기억안나네요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9404.52
ETH 2610.92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