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이태원 유명한 멕시코음식, 바토스(VATOS)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 ryanhan 입니다.
오늘은 수요미식회에도 나온 진짜 유명한
멕시코 음식집을 소개시켜드릴려구요.

이태원 바토스(VATOS) 입니다!

#1. 기본정보
주소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15길 1
전화 번호 : 02-797-8226
영업 시간 : 평일 (일~목)11:30 - 23:00/Last order 22:00
토요일 11:30 - 24:00 금,토/Last order 23:00

이태원 바토스는 멕시코 음식으로 정말 유명한 곳입니다.
원래는 주말에 웨이팅 두 시간은 기본이었는데요,
확장을 하게되면서 공간이 2배정도 된 것같아요.
저는 10분? 정도 기다렸습니다!

#2 음식
기본.png
기본으로 제공되는 나쵸입니다!
바삭하고 두 가지 소스랑 잘 어울렸습니다.
김치치즈.png
Kimchi Carnitas Fries 입니다. (13000원)
추천 메뉴였어요. 주위에 다들 이거는 하나씩 먹길래 시켰습니다 ㅋㅋ
감자튀김위에 볶음김치, 돼지고기, 치즈 등이 올라가 있는데요,
삼겹살 먹을 때 같이먹는 구운 김치맛이 나서
아주 좋았습니다.
타코.png
Chili lime shrimp taco입니다.(2개 9500원 / 3개 13500원)
통새우가 세 개씩 들어가 있고,
그 위에 양배추와 마요네즈 소스가 뿌려져 있습니다.
새우가 들어가 있는게 아주 맛있었습니다.
크기는 두 입에 먹기 좋습니다. ㅋㅋ
타코2.png
Classic Carne Asada입니다. (2개 8500원 / 3개 11500원)
소고기와 양파, 소스로 이루어진
기본적인 타코입니다!
고기가 많아서 야채가 좀 더 필요한 맛입니다.
망고.png
Daehan Mango (17400원)
음료로 하나 먹었습니다!
망고 마가리따에 Dos XX Amber가 꽂혀있습니다.
도수는 거의 없고, 망고맛이 맛있네요.

#3 마무리
이태원 바토스 다녀왔는데요, 정말 오랜만에 타코 먹었습니다.
분위기도 그렇고 음식도 그렇고 바 같은 느낌입니다!
식사보다는 마가리따 한 잔 하러가시면 추천드려요~
타코는 한명이 세 개는 먹어야겠습니다.ㅋㅋ
잘 먹고 왔습니다.

ryanhan이었습니다.
dsd.png
(고양이가 배를 보여줬는데요, 쓰다듬으면 싫어하더군요)

Sort:  

고양이가 귀엽네요.자주 소통해요.

저희 고양이 귀엽죠??ㅎㅎㅎ
모든 포스팅 마지막에는 고양이 근황을 올리고 있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gumagreat님!

타코 좋아하는데 원조 먹으러 한번 가야겠어요!!

ㅋㅋㅋ원조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유명하긴 합니다!

여기 지나갈때마다 맛있을까 했는데, 다음에 꼭 가봐야겠네요! 특히 망고마가리따... 맛있어 보입니다 ㅎㅎ

저도 지나갈 떄마다 웨이팅 부담되서 안갔는데요, 이제 웨이팅 할만 하더군요 ㅎㅎ
망고마가리따 가격은 좀 나가지만 양이 엄청납니다 ㅋㅋㅋ
맛있기도 하구요

바토스 진짜 맛있죠^^ 수제 맥주와 타코의 조합이 아주 좋아요

아 수제 맥주를 못 먹어봤네요.. .. . ㅠㅠ
다음 번엔 도전해보겠습니다 ㅋㅋ

와 엄청 맛있어보이네요!! 맥주랑 타코 조합 먹어보고싶네요^^

kindmin님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맥주랑 타코 진짜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ㅋㅋ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하나같이 다 맛있어보이네요 :)

ㅎㅎㅎ 맛있게 먹었습니다
kennaugh님도 타코 좋아하시면 들려보세요

바토스는 늘 줄이 길어서 이태원 갈때마다 맛있나..? 하면서 지나갔엇네요~ ㅎㅎㅎ 저도 한번 날잡아서 먹어보고 싶습니당

저도 항상 웨이팅 때문에 포기했는데, 확장을 언제 했는지
웨이팅이 짧앗어요. 브레이크 타임이 없으니까 애매한 시간에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ㅋㅋ

오 웨이팅이 짧았다니!!!ㅎㅎ 한번 저도 도전해봐야겟군여 ~

와 이태원가면 음식들이 많이 비싸서 선뜻 손이 가질 않았는데
여기는 저렴하면서 양도많네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맛있어보여요!ㅋㅋ

되게 유명해서 그런지 사람이 많습니다 ㅋㅋ
저는 새우들어간 타코 추천드려요!

이태원가면 꼭 한번 들러보겠습니다...아우......맥주 댕겨~~~

네 들리셔서 타코에 맥주 한 잔 하고 오세요 ㅋㅋㅋ

항상 웨이팅이 많아 안가던 곳인데
확장을 했군요+_+
맛있게 보고갑니다~~~

네 확장되서 거의 2배정도 공간이 넓어졌어요ㅎㅎ
잘 보셨나요? 다행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68.98
ETH 3410.2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