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갈비찜] 강남면옥 명동점에서 갈비찜 먹었어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ryanhan입니다.
다들 설연휴 잘 보내셨나요?
어렸을 때는 할머니가 갈비찜을 자주 해주시곤 하셨는데
최근에는 맛보지 못해서 사먹으러 갔습니다.
오늘은 명동에서 갈비찜을 팔고 있는
강남면옥 명동점을 리뷰해보겠습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촬영이 있었다고 하네요.
뭔가 본 기억이나요 ㅋㅋㅋㅋ

#1 기본정보

상호: 강남면옥 명동점
주소 : 서울 중구 명동7길 8
전화번호: 02-3789-7117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연중무휴

#2 음식

7877e.png
갈비찜 小 (39000원) 먹었습니다.
일단 고기가 많고 부드럽습니다.
뼈에서 아주 잘 떨어집니다.
그런데 저는 간이 좀 약하다고 느꼈습니다.
할머니가 만들어주시던게 짠건지 싶네요 ㅋㅋ...
짠맛이 좀 덜하고 단맛이 강합니다.
달달한 갈비찜맛이었어요~
버섯, 고추등도 맛있었어요.
공기밥이랑 같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757.png
비빔냉면(9000원) 먹었습니다.
강남면옥이니까 냉면도 하나 먹어봐야 할 것 같아서 시켜봤습니다.
몇 일전에 먹은 비빔냉면이 너무 매워서 별로였는데
이곳은 자극적이지가 않네요.
면이 일반 냉면 면이랑 다른데, 뭔지 잘 모르겠네요...
죄송합니다...
아무튼 그것때문에도 덜 자극적인 것 같아요 ㅎㅎ

#3 마무리

강남면옥 명동점에서 갈비찜 먹고 왔습니다.
소갈비라서 가격이 좀 나오는군요 ㅎㅎ
고기가 부드럽고 잘 떨어져서 좋았습니다.
짠맛보다는 달달한 맛이 많이 납니다.
버섯, 고추도 맛있습니다.

비빔냉면은 자극적이지 않고
식사 마무리로 괜찮은 것 같습니다.

볶음밥도 만들어서 먹는데 못 먹어봐서 아쉬워요..
다음에 가게되면 먹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yanhan이었습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비냉 좋아하는데 ....캬.... 배고프니 전 치킨을...

상디_jussang_큰사이즈-2.gif
응원합니다.
좋은글많이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중구 명동7길 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est,,,, vote back

아 배고프게 만드셔서 업보트하고 갑니다.

이번 명절간 횟집 2군데를 갔는데 아직 모범 스티미안이 아니라 흑흑 ㅠ 사진을 안찍었어요ㅠㅠ

힝 사진을 막 남꺼 쓰면 안되잖아욤

사장님한테 보내달라고 해야하나 고민입니다.

왜냐면 거기가 괜찮았거든요~~^^

담에 올리면 평가해주세요 ㅋㅋㄱ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744.80
ETH 3561.94
USDT 1.00
SBD 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