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대방 돈까스, 온정돈까스 부수기!!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밋 가입 일주일차, 4번 째글을 작성하는 우열입니다~~

최근에 2일~3일 정도 잘 들어오지 못하고 시험 공부 하느라 바빴습니다...ㅠㅠㅠㅠㅠ

하 죽을 놈의 4학년...

하지만 시험기간이래도 맛있는 건 꼬박꼬박 챙겨 먹어야쥬...

그래서~~~~~ 다녀왔습니다!!! 그 대왕돈까스와 디진다 돈까스로 유명한 온정돈까스에 다녀왔어유~~~

그래서 오늘은 온정 돈까스 다녀 온 후기 남겨드릴게요

일단 신대방 온정돈까스는 페이스북상, 유투브 상에서 엄청나게 유명한 돈까스 집이에~~~~yo
바로바로 20분 제한의 거대한 왕돈까스 또는 디지게 매운 디진다 돈까스를 시간안에 먹으면 공짜!
이기 때문에 나 좀 먹는다 하는사람들은 많이 도전하죠! 그리고.. 피를 맛본다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먹방 BJ인 떵개님의 푸드파이트 동영상 보구와요~~

정말 후덜덜하죠?

암튼암튼 제 방문기를 알려드릴게요 일단 온정돈까스는 신대방 삼거리역하고 신대방역에 두군데 있어요 !!
신대방 삼거리역에 있는 온정돈까스는 간판은 온누리에 돈까스더라구요...그래서 ...뭐지?? 좀 헛갈렸습니다...ㅎㅎ하하

암튼 두군데 같은데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신대방 삼거리역으로 갔습니다
신대방 삼거리역 3번출구에서 한 5분거리에요

유리문 앞에 저를 맞이하는 쌍둥이 동생

간날이 비가 추적추적 오늘날임에도 불구하고 1시쯤에 도착했을때 제 앞에 한 8팀정도가 기달리고있었어요
한 20분정도 넘게 기달렸던것 같아요~~하지만 꼭 먹겠다는 의지 하나로 쓱 기다렸습니다

메뉴판이 천장에 붙어있어요 보느라 목빠질뻔....

그래서 저는 일반 돈까스 친구는 돈까스&우동을 시켰습니다

일반돈까스를 시키면 돈까스 두조각을 주고 우동 & 돈까스는 우동이랑 돈까스 한조각을 주네요
한조..각?

딴 블로그에서 봤을때 고기두께가 얇다고 했었는데 제가 갔을때는 어어엄청나게 두꺼웠어요

저랑 친구가 양이 적은편이 아닌데 정말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저랑 친구는 돈까스는 엄청 맛있게 먹었는데 친구가 우동은 그냥 인스턴트맛이랑 별차이없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돈까스만 먹는걸 추천합니다...ㅎㅎ

옆 벽에 이렇게 포스트잇으로 방명록이 남겨져있어요

자세히 보면 디진다돈까스는 절대 먹지말라는...

사장님께서 돌아다니시면서 다먹은 사람들한테 디진다 돈까스 한번 맛볼텨?
이러면서 디진다 돈까스를 한조각씩 나눠주세요

저도 받았습니다!

정말 저거를 젓가락으로 콕찍어서 입맛대어봤는데도 말로 표현못할 지옥의 맛입니다
그래도 주신거 아까워서 저 조그만한걸 반으로 잘라서 먹었는데요 ㅋㅋㅋㅋ

정말루.... 먹지마세요
먹지마세요
먹지마세요....
먹지마세요........

먹고 삼십분동안 배아팠습니다 진짜로 광견병걸린개처럼 침 질질흘리고 다녔어요
진짜 상상도 못할 매운맛이에요 그런데 불닭볶음면처럼 맛있게 매운맛이 아니라 뭐라하지...
캡사이신 매운맛만 너무나서 짜증나게 매운맛이랄까...그래요
먹지마세요

제 뒤에 앉아있던 남자 5분중에 한분이 디진다 돈까스 도전하고있었는데 돈까스 세덩이중에 한덩이 반도 못먹고 포기했네요 아참! 디진다돈까스는 실패하면 포장 못해가니깐 애초에 도전 안하시는걸 추천합니다 ㅠㅠ

그냥 가서 일반 돈까스 드세요 양도 엄청많고 맛있어요!

하하하ㅏㅏ 온정돈까스 후기 어떠셨나요??! 인터넷 상에서도 워낙 유명해서 많이들 들어보셨을텐데

한 번쯤은 가보는 것 추천합니다!!

오늘도 수고 많았어요~ 내일 봐요

Sort:  

말로만듣던 온정돈까스^^!!!! 정말어마무시하게 매운가요?매번 궁금했는데~즐거운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팔로 보팅누르고가요~ 좋은 소통 나눠요^^

저정도면 충분히 두꺼운데요? 디진다 돈까스는 정말 장이 디지나봅니다 ㅠㅠ

정말 맛있겠네요 ㅎㅎㅎㅎ저도한번 도전해보고싶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932.98
ETH 3353.92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