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지집사의 휴가일기] 신라호텔 어반아일랜드 후기

in #kr7 years ago (edited)

크기변환_20258033_1375328075886148_6295367991558182185_n.jpg

안녕하세요~~ @runggee 입니다!
어제 오후에 수업을 끝내고 짧은 휴가아닌 휴가를 다녀왔어요~

서울 신라호텔에서 진행중인 어반아일랜드(수영장) 패키지로 다녀왔어요!
숙박+수영장이용+핫플레이트(맥주랑 안주들!)+조식 이 포함되어 있는 패키지입니다!

성수기를 맞아 다양한 패키지가 준비되어있으니 한번 알아보세요!!

Image.png

저는 야간 수영을 하러 갔어요!! 어반아일랜드 야간수영은 오후 8시부터 12시까지 운영합니다!

썬베드 배정을 받고 이리저리 돌아다녀봤어요!

크기변환_회전_IMG_5818.jpg

불빛도 아주 예쁩니당 굿굿

남산에 둘러싸여 뭔가 도심과 분리되어있는..!? 그런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크기변환_회전_IMG_5819.jpg

여러 층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이곳저곳 다녀봤는데 온수풀도 2개이상 있고 유아풀, 성인풀, 실내풀, 그리고 찜질방까지! 없는게 없었어요!
은은한 조명과 남산 뷰가 어우러져서 천국에 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답니다.

패키지에 포함된 플레이트를 바로 주문하고 썬베드에 돌아오니!

크기변환_회전_IMG_5849.jpg
두둥~ 어두워서 사진이 잘 안보이지만

빵 2개+맥주 2개+ 토마토해물탕+치즈샐러드+닭고기 햄 볶음밥 등등이 있는 플레이트!
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정신없이 먹었던거 같아요.. 학교에서 밥 안먹고 바로 왔거든용ㅋㅋㅋ
KakaoTalk_20170722_141930981.jpg

아무튼 행복한 휴가를 보내고 왔습니다!!
오늘부터 전 다시 재봉틀과 씨름하겠죠.. 흑흑

휴가는 가고싶은데 멀리는 못가시는 분들, 편안하게 쉬면서 힐링하고싶으신 분들은 신라호텔 어반아일랜드 패키지! 추천합니다 ㅎㅎ

회전_크기변환_회전_IMG_5855.jpg

조식은 제가 먹었던 호텔 조식중 최고였어요..b 꼭 드시러 가보세요 냠냠

회전_크기변환_회전_IMG_5856.jpg

뷔페 예쁘게 담아오는 취향이 있습니다 존중해주세요..ㅋㅋㅋㅋㅋㅋ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

@runggee 팔로우해주시고 이것보다 더더욱 다양한 일상글, 패션글들 받아보세요~!

Sort:  

와.. 좋네요. 전 다음주 주말 송도 쉐라톤 1박 예약했는데 여기보다 훨 비싸군요.. 8월중 한번 더 갈 생각인데 그땐 여기로 알아봐야 겠어요

앗 그렇군요 ㅠㅠ 신라호텔 가족단위로도 많이오시고 서비스랑 음식 전부 최상급입니다!! 후회안하실거에요~

Absolutely gorgeous and picturesque :) Love following your adventures! @runggee

나쁘지 않은 가격인데요?

힐링 되셨겠어요 ㅎㅎ

성수기라 약간 비싸긴 하지만 서비스랑 음식생각하면 괜찮은 가격이었던것 같아요!! 짧은 휴가라 아쉬움도 많이 남네요 ㅠㅠ

대리만족 잘했습니다! 마지막 사진은 딤섬인가요? 너무 맛있게 생겼네요 >_< 팔로우하고 갑니닷

네 딤섬코너가 따로 있더라구요!! 종류별로 담아왔습니당ㅋㅋㅋ 맛있었어요 ㅎㅎ

도심휴양 제대로 하셨네요. 아 더운데 수영장에 퐁당하고 호텔 침대에 슉 들어가고 싶네요~^^

저도 다시 가고싶네요 ㅠㅠ 요즘 넘 더워요 ;ㅁ;

럭셔리의 끝판왕이네요 ㅎㅎㅎ
요즘 날씨에 딱인듯 싶습니다^^

계획했던 해외여행을 못가서 국내에서 럭셔리하게 즐겨봤습니다 헤헤 그만큼 허무한거같기도 ㅠㅠㅎㅎ

크.. 클래스 장난 아니시네요 ㅎㅎ

이제 학식만 먹어야할것같아요 돈이..ㅠㅠ.ㅋㅋㅋㅋㅋ

날이 습할때 수영장에서 더위를 즐기는 것도 방법이네요~ ^^

네 맞아요 오히려 물이 증발하면서 춥기도하더라구요 ㅋㅋㅋ지금은 더워 죽겠지만 ㅠㅠ

와 이가격에 수영장에 조식까지예요? 대박인데요? 같이 갈사람이없는게 함정이지만;;;;

ㅋㅋㅋ2인분혼자드실자신있으면 혼자가셔도 됩니다. 맥주도 두잔. b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187.99
ETH 2761.62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