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워 100명 이벤트 당첨자 발표] 배틀코인 당첨자 발표!! 와 뽑기 꿀팁

in #kr7 years ago

IMG_5682.JPG

안녕하세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기쁜 @runggee 입니다!!

오늘은 네이버를 통해 간단한 뽑기를 진행하는 것 소개+당첨자 발표를 하겠습니다~

1. 먼저 모바일 네이버로 접속합니다!( 컴 접속시에는 naver.com 앞에 m.을 붙여서 접속해주세용-> m.naver.com)

Image.png

2. 검색창에 '간단게임모음'이라고 검색해주세요!

Image.png

그럼 정말 다양한!! 게임들이 뜹니당

3. 원하는 것을 클릭하고 뽑기를 진행합니다!

Image.png

저는 당첨자 추첨을 해야하니 '당첨자 추천' 탭으로 들어갔습니다!
최대 인원 수가 10명인 한계점이 있지만 저처럼 작은 이벤트 진행하시는 분들은 쓰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전 딱 10분이 이벤트 참여 신청을 해주셔서! 10칸 꽉 채우고 추첨을 진행했습니다!

Image.png

첫번째 당첨자는 @onlimono 님!! 당첨 축하드립니다 :) :)

Image.png

두번째 당첨자는 @lowsome 님!! 당첨 축하드립니다 !!!


@onlimono 님이랑 @lowsome님 당첨 축하드리고

상품권 번호 전달에 대해서 고민해봤는데

생각해보니까 SBD선물 메시지도 전체공개더라구요 ㅠㅠ

그렇다보니 하이재킹의 위험성이 있어서 텔레그렘으로 본인임을 증명해주시면 바로 상품권 번호 보내드리려고 해요 :)

귀찮으셔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ㅜ.ㅜ (본래 약속했던 SBD는 그대로 드립니당! 텔레그렘 링크는 제가 SBD 선물 메시지에 써두도록 할게요 :) !!)


다시한번 두분 당첨 축하드리고

팔로워 100명 달성 !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분들도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여러분들과 함께 열심히 소통하는 스티머가 되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Sort:  

Well done post thanks for sharing

Thank you :)

u are welcome

팔로워 100명 달성 축하드려요~^^

이벤트 참가를 못한게 아쉽네요 ㅠㅠ 팔로우하고 보팅하고 갈게요. 맞팔해요^^

맞팔했습니다 ^.^ 조만간 또 다른 이벤트로도 찾아올게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100명달성 축하드립니다^^ 팔로우&보팅해요

감사합니다 맞팔할게요~

룽집사님 늦었지만 100팔로워 축하해요!~^^

감사해욥욥~~

화이팅이에욥욥!!

안녕하세요. 엉겁결에 당첨된 @onlimono입니다. 텔레그램 주소를 보내주셨는데, 제가 텔레그램을 안써서 마음만 받은 것으로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1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엣 아니에요 ㅠㅠ 당첨됐으니 드려야하는데 카톡은 괜찮으신가요?

그렇다면 감사히 받겠습니다. 카카오 계정 [email protected]입니다^^

앗 이메일로는 검색이 안돼요ㅠㅠ abcd1933 아이디 검색해주셔서 톡 한번 주실래요?? 번거롭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 ㅠ

✈ 다들 축하드립니다 ㅎㅎ

100명 달성 축하드려요~~~!! > _<

팔로우 100 축하드려요~!!!

일찍 알았으면 참가해봤을텐데 아쉽네요!ㅋㅋ 팔로우 100 축하드립니다! 보팅꾹꾹^^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418.55
ETH 3157.64
USDT 1.00
SBD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