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이예요~~^^

in #kr6 years ago

이 아침에 'Coffee & Donuts' 부럽지 않은 '보이차&쿠키'를 즐기고 있어요~

image

삼삼데이를 맞아 저녁에 있을 기름기 충만한 만찬(?)을 대비해 미리 챙겨 먹는 것도 있고요~~

image

얼마전 일본 여행 다녀온 조카가 공수해온 이 녀석을 차와 함께 즐기고 있는데 정말 맛있네요. 이름이 뭔지도 궁금하고요~

image

행복한 주말, 행복한 삼삼데이 되세요~~^^

Sort:  

굿 모닝~~^^

네~ 다음날 아침이 되었네요~^^

삼삼데이 인데 우아한 아침을 즐기고 계시군요 런포님^^ 보이차의 향이 여기까지 느껴집니다 ㅎㅎ

멀리 계셔도 잘 '보이'시는군요~~^^

그런날도 있군요 삼삼데이~~삼겹살데이란거죠?

네 맞아요~ 아마도 축산 관계자 분들이 만든 날 같아요~~^^

그래도 어제 운좋게 고기를 먹었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234.78
ETH 2525.56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