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오늘 아침 해 뜨는 전경입니다.
한강의 아침풍경을 올리면서 늘 고민하는게 같은 장소 다른 분위기.....

20180221_073414_HDR.jpg

때때로 변하는 한강의 아름다운 모습을 보며 하루를 시작하니 행복하겠다^^

고맙습니다. 너무 자주보면 지루할 때도 있다는.......ㅋ

멋진 사진 잘 보고 갑니다. 예전에 다녔던 회사는 아침마다 한강을 건너갔는데 눈으로만 바라볼뿐 사진에 담은적이 별로 없긴 하네요.

날이 좀 풀렸는지 얼음도 좀 녹아가는군요 ^^

언제나 기다려주니 보고 싶을땐 언제든 볼 수 있는 한강이 꼭 엄마 같기두 하고요. ㅎ

저 사진의 색감을 보는 순간
황순원님의 소나기에 나오는 그 돌다리
강이 생각났어요
아마도 아련한 느낌이 닮아서겠지요

참 그윽합니다

그렇게 그윽하게 봐주시니 다리 뒤로 숨고 싶네요. ㅎ

님께서 다리 뒤로 숨으시면
물고기들이 친구 하자 좋아하겠네요
ㅎㅎ

스팀하면서 한강 사진이 정말 많이 올라오는데...

사진으로나마 매일 한두장씩 볼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좋은 사진 잘보고 갑니다!!

언제 봐도 참 아름답죠...
그래도 행여 너무 자주 봐서 지루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사진으로 보면 평온하고 고요한 느낌이 나네요~^^좋은하루되세요

고맙습니다.^^

오늘도 멋진 아침사진 ㅡ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저에게는 그냥 지나치는 다리였을뿐인데, 이렇게 보니 느낌이 다르네요.. 감사합니다.

별말씀을......
허접함에 표해 주시니 얼굴이 후끈거리네요.

Congratulations @ruka0105!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짱짱맨은 스티밋이 좋아요^^ 즐거운 스티밋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늘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45.30
ETH 2331.01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