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사랑이야기 #제6화

in #kr6 years ago (edited)

아침 식사 때까지만 해도 있었던 민경이가
아까부터 보이지 않는다.
영훈이 말로는 수호와 다투고
서울로 먼저 올라갔다는 거다.
싸운 이유가 뭔지는 모른다고..
근데 난 왠지 그 이유를 알 거 같았다.

수호 녀석..
여자 친구까지 먼저 올려보내고
본격적으로 수작이라도 걸려는 속셈인가?
어젯밤 까만콩과 나의 모습을 목격하고도
미련을 못 버렸다는 건가?
민경이와 완전히 결별한 건가?
머릿속이 복잡하다.
민경이가 없는 수호는
확실히 자유로워 보인다.
까만콩과 더 많은 장난을 친다.

바다 수영도 하는 둥 마는 둥..
모래밭에 앉아서 시간을 보냈다.
신나게 파도를 즐기던 까만콩이
내 옆에 와서 앉는다.
"왜 앉아만 있어? 파도 타기 재밌는데"
"......"
까만콩은 날 가만히 쳐다본다.
질세라 수호도 달려와 까만콩 옆에 앉는다.
까만콩이 입을 연다.
"두 사람이랑 함께 있는 거 힘들어.
난 한 사람하고만 있고 싶어"
까만콩이 나와 눈을 맞춘다.
이 세상에 둘만 있는 듯 우린 한동안 서로를 바라봤다.
수호가 일어선다.
"축하해. 둘이 잘 사귀어"
내 맘은 신나게 파도를 타기 시작했다.

집으로 돌아가는 버스 안에서
우리는 데이트 세부 계획을 만들었다.
데이트 방식은 대입 시험을 앞두고 있는 재수생인
나의 생활계획표에 맞춰졌다.

  1. 매일 매일 만나기
  2. 데이트 소요 시간은 두 시간을 넘기지 않기
  3. 짧은 만남을 길게 갖기 위해 편지를 쓰기
  4. 전화는 따로 하지 않고 매 홀수 시간에 (11시, 1시,
    3시..) 내 2층 방에서 밖을 내다보다가 그녀가
    보이면 곧장 뛰어내려오기
  5. 너무 많이 기다리기 없기 (홀수 시간에 딱 10분만
    기다리다가 나타나지 않으면 즉시 공부하러 가기)
  6. 헤어지기 전에는 의식을 거행하기 (뽀뽀..)
    .....................

세부 내용은 주로 까만콩이 정했다.
난 두 시간 넘게도 만날 수 있는데..
창가에 서서 온종일 기다릴 수도 있는데..
하지만..
까만콩 경선이의 말은 다 들어야 한다.
그녀가 하는 말은 다 옳으니까..
아니 설령 틀리다 해도
무조건 다 들어주고 싶으니까..

다음 회에 계속...

사진의 꽃은 앵두꽃...꽃말은 '오직 하나의 사랑'
20180403_083736_HDR.jpg

Sort:  

앵두꽃 오랜만에 봅니다^^ 즐감했습니다

까만콩이 루카님에게 빠졌군요. 적극적인 까만콩의 모습이 그려집니다.

맞아요. 그렇게 적극적으로 훅 들어 왔었지요.ㅋ

아니 그러니까
이게 그 옛날 님의 첫사랑이야기잖아요
아직 어린데 저렇게요?
막 바다여행도 가고요?
저 보다 많으신데 더 많은 걸 하셨었네요
얼레리꼴레리
헤어질 때 의식거행? ㅋㅋ

그땐 스므살 넘으면 어른이라고 생각했어요.
의식거행....지금 생각해도 짜릿짜릿...ㅋㅋ

그녀가 하는 말은 다 옳으니까
아니 설령 틀리다 해도
무조건 다 들어주고 싶으니까

무조건적으로 다 들어주고 싶은 때가
언제였었나..문득드는 생각에
웃음 짓고 갑니다^^

한마디로 콩깍지가 낀거죠.
그콩깍지 다 어디로 간건지 모르겠어요.
수많은 사람들을 우매하게 만들었던 그 콩깍지가 지금은 또 다른 젊은이들의 눈에 들어가 있는건지?

ㅋㅋㅋㅋㅋ
까만콩님에게 빠졌오요 ^^*

글쎄요. 하도 오래되서 얼굴도 생각이 안나는데......ㅋㅋ

The flower is beautiful, i love the white color in it.

Thanks~~~^^

ㅎㅎㅎ 아공 넘 잘쓰셨어요.와우
그녀가 하는 말은 다 옳으니까 캬올~♥♥

그럴때가 있었죠. ㅎ

본격적인 연애 시작됐네요~
저한테도 이런 비슷한 일이 있었을 텐데 말이죠 ㅋㅋ

그래요? 다들 그러그러한 경험을 겪으며 살았겠죠.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고맙습니다.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4236.48
ETH 2519.1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