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사랑이야기 #제3화

in #kr6 years ago

어제 저녁 얼마나 마셨을까?
아침 햇살에 눈을 뜨니
온통 난장판이다.
4홉들이 소주병이 여기저기 뒹굴뒹굴..
누군가는 토한 흔적도 있다.

까만콩 어딨지? 라고 생각하는 순간
경선이의 카랑카랑한 목소리가 들린다.
"난 귀지 파주는 거 무지 좋아해"
정말? 내 귀를 의심한다.

근데..
벌써 녀석의 귀를 파쥤는지
수호는 귀를 털고 있고
경선이는 민경이의 귀를 잡아당기고 있다.
"민경이 다음은 태준이 너야~"
민망해진 나는 "아냐, 난 됐어. 귀 안 파"
급히 밖으로 나온다.
에이..바보!
되긴 뭐가 됐냐? 니가 왜 귀를 안 파?

아침을 먹고 나서 수호와 이불 빨래를 했다.
이불에다 토하면 어떡하냐는..
민박집 할머니의 호통을 들으면서...
경선이가 수고한다며 미숫가루를 두 컵 타왔다.
내 것만 타오지...ㅋㅋ
내가 이렇게 속좁은 녀석이었나?

밖에서 두런두런 말소리가 들린다.
방송국 제작진인데
여름 휴가지 소개 프로그램을 내보낸단다.
강문 해수욕장의 가자미 낚시를 소개하는데
무상으로 배도 빌려주고
낚시도 하게 해준다고...
이런 좋은 기회가 있나?
텔레비전에 출연한다는 생각에
모두 흥분이 됐다.

다들 이쁜 옷으로 갈아입는다고 난리인데
바쁜 나머지 기타만 덜렁 들고온 나는
따로 갈아입을 옷이 없다.
수호랑 영훈이도 별반 다르지 않다.
경선이가 흰 티셔츠 하나를 건넨다.
헤! 왕자님의 유리구두..아니..경선이의 티셔츠는
내 차지다!
너무 말라 늘 불만이었던 내 몸이
그렇게 사랑스러울 수가 없다.
여자 사이즈를 거뜬히 소화할 수 있는
기특한 내 몸..
메롱..수호야, 약 오르지?

신데렐라처럼..아니 개선장군처럼..
당당하게 어깨를 펴고 낚싯배를 타러 간다.

가자미야..
기다려라..
행운의 사나이가 나가신다..

다음 회에 계속...

사진의 꽃은 달콤한 향이 압권인 금목서...꽃말은 당신의 마음을 끌다.
FB_IMG_1527337121901.jpg

YouTube에서 '건축학개론 MV - 아이유 '너의 의미'' 보기

Sort:  

가자미야 기달려라
상남자가 잡으러 간다
가즈아~~~^^
다음회차로 휘리릭 달려갑니다

ㅋㅋ.......

The music quite warm and relaxing like the flower, very nice colors.

Thanks~~~^^

사랑이야기 3화? ㅎ
1편부터 다시 봐야겠군요.

프롤로그부터.....ㅎㅎ
고맙습니다. 시답잖은 얘기를.....^^

행운의 사나이는 어찌 되었을까요^^

글쎄요? 어찌되었을까요. ㅎㅎ

설마 저기에서 영훈이라는 분 성이 라씨는 아니지요?

헉, 어떻게 아셨어요? 혹시......
뭔가 무서워지려고 합니다. ㅋㅋ

설마 58년 개띠는 아니시죠?
고향이 충청도도 이리시지요?

충청도는 맞는데 개띠가 아니군요. 후~~~~
엄청 긴장했네요. ㅋ

그럼
그 오라버니께서 생년을 속이셨나? ㅎㅎ
라씨의 영훈에 충청도가 고향인
나이가 좀 있으시고 지금은 서울과홍천에 거주하시는데 주로 홍천에 계시는 것 같긴 합니다만
아 동생이 테니스쪽~~

지금은 연락이 끊긴 친구인데 동생이 있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나이는 소띠....라씨가 흔한 성은 아닌데 ㅎㅎ

귀지 파기
그게 얼마나 사랑스런 몸짓나눔인데...
내가 다 아쉽네요^^

사실 귀지 팠지요. 근데 그 순간순간의 복잡한 감정을 풀어낼 자신이 없어서 그냥 싹뚝 잘랐습니다....ㅋ

계속 궁금해서 와야되겠어요 ㅋㅋㅋ

그렇게 봐주시니 고맙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561.21
ETH 2449.9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