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에 피는 꽃 #끈끈이대나물

in #kr6 years ago

지난 주말에 북한산을 올랐다가 구기동으로 하산하여 어느 찻집을 향하고 있는데 아주 예쁜 이녀석을 운명적으로 만났지 뭐예요.
꽃모양은 마치 꽃잔디 같은데 꽃대가 단단하게 힘차게 올라 온 것이 너무 이뻤습니다.
그대 이름은 '끈끈이대나물' 줄기가 대나무 처럼 단단하고 줄기 끝부분에 누렇게 변색된 곳을 만지면 끈끈한 액체가 묻는다고 '끈끈이대나물'이랍니다.
나물이라고 다 먹는건 아니니 행여 드시진 마세요.ㅎㅎ
FB_IMG_1526938536414.jpg

FB_IMG_1526938551161.jpg

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맙습니다.^^

AWEsome ... .^^.

고맙습니다. ^^

이게 끈끈이 대나무군요.~^^

맞습니다. 끈끈이대나물....

오늘아침도 예쁜꽃입니다.
끈끈이 대나물...ㅎㅎ

꽃만 있는 세상에 살고 싶어요. ㅋㅋ

wow. its really beautiful click and beautiful share with us.

Thanks~~~^^

꽃모양은 정말로 꽃잔디네요. 그대 이름 "끈끈이대나물" 기억하도록 하겠습니다.

그쵸? 꽃잔디인줄 알았는데 꽃줄기가 큰게 영 아니더리구요. 그래서 자세히 살피니 완전히 다르고 꽃모양만 비숫하더라구요. ㅎㅎ

wow. its really amazing click and beautiful share with us. carry on this job..

Thanks~~~^^

꽃은 정말 꽃잔디와 비슷하네요. 끈끈이 대나물 이군요^^

첫눈에 빠져버렸어요. 끈끈이대나물.......ㅎ

꽃 이름이 나물이라니 너무 신기한데요^^
지나다보면 아기자기 이쁜 꽃들의 이름이
알고 싶을 때가 많은데 잘 보고 갑니다~
사진을 너무 잘찍으셔요 저도 배워야겠어요!!
오늘 하루도 홧팅입니다^^

나물을 꽃이름으로 가진 아이들이 참 많아요.
꽃공부를 함께 해 보시죠. 저도 배우는 중이거든요.ㅎㅎ

벌써 끈끈이대나물 피었나요?
정말 예쁘네요.
저도 작년에 찍은 사진 있는데...
img_xl.jpg

와우~~ 접사도 이쁘게 나왔네요.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4236.48
ETH 2519.1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