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운동] 어떤 운동하세요? 저는 스피닝을 하고 있어요.

in #kr7 years ago

질문하나만 할게요~! ㅎㅎ 제가 저희 엄마 운동을 시켜드리려고
생각하던중 스피닝이 어떨까 고민했거든요 엄마가 재미없는건 금방 질려하셔서 운동을 안하세요 ㅠㅠ 그래서 스피닝은 음악도 있고 해서 재밌게 하실 수 있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어머님 나이의 분들도 해도 괜찮을 까요? ㅎㅎ
보팅,팔로우 하고 갑니다! 자주 소통해요^^

Sort:  

어머님 나이분들 정말 많아용!!!저희 센터에는!!
저도 헬스 하다가 지겹고 해서 스피닝으로 바꿨는데 음악도 빵빵하게 틀어주고 정말 재미있어용!!!
저는 추천합니당!!!
스피닝센터가셔서 한번 하루체험해볼수 있냐고 물어보고 체험한번 해보세용!!!!>_<
저도 팔로하겠습니당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6
JST 0.030
BTC 65680.50
ETH 2657.30
USDT 1.00
SBD 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