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도전 (집에서 공만 있으면 할 수 있는것)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공작'입니다 ㅎㅎ

오늘은 집에 있는데 뭔가 심심하고 재밌는 거 없을까 싶을 때
소소하게 하기 좋은 도전들 입니다:)

집에 조그마한 볼(2호볼 정도)한두개 정도 있으시면 할 수 있는 도전들인데요
은근히 재밌고 승부욕도 생기면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하게 될겁니다 ㅋㅋ

축구 좋아하시거나 공으로 하는 운동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해보세요~
자세한건 영상을 통해 확인하세요!

(난)감하고 (이)상한 (도)전
이름하여 난.이.도. ㅎㅎ

Sort:  

와~ 발재간이 보통이 아니신데요? ㅋㅋ집에서도 정말 재미있게 도전을 하시는군요 ㅋㅋㅋ그래도 실력이 있으시니까...제가 만약 했다면 울엄니가 벌써 가구고 뭐고 다 깬다보 뜽짝 스매시 하셨을지도...

집에서 하시면 큰일납니다 ㅋㅋ 저도 몇번 깨먹은 적이 있어서....ㅋㅎㅎㅎㅎ

어머님이 쿨하시네요...

그러게요 ㅋㅋ 저도 저렇게 쿨하게 웃으실줄은 몰랐는데 ㅋㅋ

👍🏼👍🏼

영상 참 재미있는데 스티밋에서만 인기가 없느신가요? ㅎㅎ d튜브도 이용해 보세요. ^^

d튜브는 뭔가요?? 혹시 유튜브를 얘기하시는거죠? ㅎㅎ 유튜브는 이미 하고 있습니다:)
유튜브에 올린 것을 스팀잇에 올리는 거예요 ㅎㅎ

디튜브는 블럭체인 기반 영상 싸이트입니다. ^•^

아 그렇군요! 어떻게 하는지 혹시 알려주실수 있나요?
처음 들어봤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4385.10
ETH 3209.83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