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동네? 집에서 15분거리, 작은 커피숍

in #kr7 years ago

어제, 꾀 나름 괜찮은 작은 커피숍을 발견! 했어요.

테이블도 4개?5개? 밖에 안되어 보이던데, 손님이 계속 계속 들어오더라구요!

정말 이시간에? 이 곳에 사람이 있나? 하는 골목 골목 들어간 곳에 있는 작은 카페

20180206_151152.jpg

Baobab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로30길 28

처음 가 본 곳이라, 별 기대를 안했는데

평소에 덕후끼가 좀 있는, 저에게는 ㅋㅋ반가운 공간이였어요

20180206_151048.jpg

아이언맨들 보이시나요?ㅋㅋㅋㅋ 저도 한동안 아이언맨에 반해 열쇠고리며? 기타 잡동사니들을 전부 사고 했었는데요 ㅋ 여기서 보니 정말 ㅋㅋ반갑더라구요.

예전에 홍대 만화카페에서 저보다 큰 아이언맨을 보고 ㅋㅋ 매일같이 그 곳으로 갔었던...

사실 전 아이언맨 말고 토니 스타크 가 좋아요.

남자라면, 내 이름 하나쯤 새겨진 빌딩이랑 쿨하게 버려도 되는 R8 몇대 정도는 가지고 있어야...하지 않나 싶은 교훈을 주니깐요.ㅋㅋ

20180206_151043.jpg

작은 공간이지만, 주인의 정성이 보이는 공간이더라구요. 소소한 소품들로 하나하나 꾸며주신^^ 곳이더라구요!

커피맛은 쏘쏘 나쁘지는 않았어요.
아! 가격생각하면 좋았군요!

나중에 이쪽...아니다 오실 일은 없을 동네고 ㅎㅎ
이 주위에 사시는 분들 한번 가보셔요!

Sort:  

신림쪽에 이런곳이~~ 조만간 한번 들려봐야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로30길 2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남자라면, 내 이름 하나쯤 새겨진 빌딩이랑 쿨하게 버려도 되는 R8 몇대 정도 저랑 꿈이 똑같으시네요 :) ㅎㅎㅎ 하지만 현실에선 카드값 나오는게 두려운 1인이랍니다 ㅠㅠ

형님 제가...방법이...음..형님 맞으신가요? 형수님이신가요? 햇갈리네요!! ㅋㅋㅋ큰일날 예기할뻔했어요!ㅋㅋ 형수님이시라면....카드 마음 놓고쓰세요.. 형님이 돈 버시잖아요 ㅋㅋㅋ판다형님이 버는거잖아요 돈은^^

카페 이쁘네요~요즘은 요런 로컬카페가 더 좋은거 같아요.
팔로우하고 갑니당

작고 예쁜 카페네요~ㅎ
잘 보고 가요.ㅎㅎ 팔로우 하고 갑니당~!

저도 토니 스타크 참좋아한답니다 ㅎㅎ 팔로우 하고갑니다~! 맞팔 부탁해요~

꽃이 너무 많은데? @rudolph 저기 가면 누가 꽃인지 구분안되는거 아냐?
응 아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꽃이다!!!

토니스타크 멋있지 않나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엄청 좋아 합니다.!!!!
아기자기한 공간이 참 이쁘네요 !!!!

저도 토니스타크를 참 좋아해요.... 경제적으로 여유로운 부분이 너무 부러워욬ㅋㅋㅋㅋㅋ

역시 프렌차이즈보단 이런 개인이 하는 동내 골목 카페가 맛도 괜찮고 아늑한것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888.38
ETH 2373.74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