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데가르송 스달로 처음으로 사는 인류가 되실 기회를 드립니다.ㅋㅋ

in #kr6 years ago

꼼데가르송 스달로 처음으로 사는 인류가 되실 기회를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꼬돌샵에서 잡부 를 맡고 있는 루돌프입니다.

저희 꼬돌샵에서 스달결제 가 가능하다는 사실을 모르시는 분들이 계시는것 같아서 들렸습니다.

저희 꼬돌샵에서 지금 진행하는 프로모션이 있습니다.

현재 꼬돌샵에서 스달로 구매하시는 고객님들께

인류최초 스달로 꼼데가르송,바오바오,이세이미야케 기타 디자이너 브랜드를 구매하시는 진정한 4차산업혁명의 아이콘이 되실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 있습니다.

images.png

블로그 혹은 스토어팜 으로 상품을 보신 후 마음에 드는 상품이 있으시면

카카오톡-플러스친구 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고 성실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추신) 문의 주실 때 꼭 스티미언 이라고 말씀해주세요! 스티미언 할인가 제공 할 수(?)도 있습니다ㅋㅋ

'언젠가 무언가를 인류최초로 하고 싶으셨다면, 지금이 기회이십니다'

Sort:  

오호!! 저도 스달 열심히 모아야 겠군요^^새로운 도전에 항상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당 고갱님>_<

아놔...파워로 받는걸 두번이나 했는데...
스달 좀 모을껄 ㅠ.ㅠ

고객님, 예약 감사합니다(__)

우와!!! 이런 기회를 만드시다니 역시 루돌프님....
센스남....
안타깝게 판다양은 임부복만 입는 췌리한 노패션피플 대열에 합류한 상태라 ㅠㅠㅠㅠㅠ
열심히 응원하고 가겠습니다 :)

요즘 인부복은 꼼데 갬성이 필요합니당

ㅋㅋㅋ스달좀 놔둘껄 ㅋㅋㅋㅋ오늘부터 글 좀 열심히 써야겠네요 ;)

그럼 이제 겨울옷? 준비하겠습니다 저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름스윙백파랑색의 가격은요

3500원으로 계산했어용! 승화님 특별프로모션+루덜프 프로모션 SBD 28개 입니다...적고 보니 많네요 ㅠㅠㅋㅋ

계신 어떻게 하는 건 지 몰라요
갈챠줘요

ㅎㅎ 승화님 스팀달러는.28개 구용^^ 혹시 현금가 궁굼하시면 제가 톡드릴게요!^^

꼬돌샵 흥해라 꼬꼬!

민율님 오늘 날 설레게 했어 ㅋㅋㅋㅋㅋㅋㅋ

Hi LOVE YOUR POST MAN!!! LIKE MY POST TOO!!!!! HERE IS THE LINK: https://steemit.com/bots/@abusereports/last-minute-upvote-list-2018-05-02

좋은 기회를 다른 분께 양보합니다!

안돼요!!!!! 투쟁해서라도 가지셔야 합니다!!!ㅋㅋㅋㅋ

이기회 놓치면 바보되는거?

앙 상바보!

스티치 열어주세요 슽티치 왕피규어...

급식이세요 혹시?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7495.61
ETH 3713.66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