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 깡통 닭갈비 형과의 데이트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루돌푸 입니다^^

오늘은 먹스팀이네요~!

내일은 형, 그리고 제가 각자의 스케쥴로 꽉차

오늘을 형제의 날로 보내게 되었네요!

둘이 합쳐60이 넘지만

잘놀아요 우리는 ㅋㅋ

downloadfile-15.jpg

요 녀석을 먹으러 갔습니다.

위치는 신림동!

downloadfile-12.jpg

상호에요^^

downloadfile-20.jpg

평소에 먹는 닭갈비와는 비쥬얼 부터 다르네요.

숯불에 구워 먹는데요.

진짜 돼지갈비 굽듯이 그렇게 구워요.

downloadfile-14.jpg

별미라고 하기에는 뭐하지만^^;

그냥 먹어도 맛나는

모짜렐라 치즈도 주셨어요!

downloadfile-3.jpg

저희는 데리야키 맛과 순한맛을 후에 추가로

먹었네요^^

데리야키,순한맛,매운맛 이렇게있어요!

마무리는 닭발로 했는데...

닭발은 ㅋㅋ 걍 그랬어요^^;;;;

사장님 ㅈㅅ합니당

닭갈비는 제가 먹은 닭갈비중

기억에 남는 맛이네요.

신림동에서 무엇을 먹을때

아 맛있다!는 없었는데...ㅎㅎ

잘먹었어요^^

많이 바쁠때가 아니면 구워도 주시고

사장님도 많이 친절하셨네요^^

내일은 일찍 하루가 마무리 되면 운동 꼭가겠슴당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신림에서 산건 8년 남짓 되는 듯 하네요 그래서 신림 소리를 들었을때 반갑더라구요. 저거리 뭔가 알듯도 모를 듯도 하네요. ㅎㅎ 들리게 되면 닭발은 패스하고 닭갈비만 먹어봐야 겠군요.

아! 센터링 님도 신림 거주하시나요?^^;ㅎ 닭발은 정말 패스하셔도 될 듯해요^^ 닭갈비는 한번 꼭 드셔보세요!ㅎㅎ 댓글 보팅 감사합니다^^

치..치즈에 닭갈비라니.. 환상의 조합입니다!

모짜 치즈가 많이 저렴한 그런 치즈는 아니더라구요! 꾀 좋은 기억의 음식점이 하나 생겼어요^^

우와.. 엄청 맛잇어보여요 ㅠ.ㅠ 먹고싶어요

Congratulations @rudolph!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신림은 오랜만이네요! 최근 더 깨끗해지고
거리도 좋아졌을 것 같은데ㅎㅎ
치즈에 고기 떡까지! 맛있어보여요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프로그래머, 개발자 관련글은 kr-dev태그를 보통 쓰더라구요.
1.00%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3.54 / 5개 / 합계 : 17.68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8.0 - 2017/08/29)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3282.43
ETH 3083.92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