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Pad pro 첫 사용기 ] 드로잉의 신세계!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rude.sing입니다!

오늘은 저의 새 동반자(!)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저는 일러스트 작업을 할 때 고전적인 방법으로(?) 손그림을 그린 후 사진으로 찍거나 스캔을 받아 디지털화 작업을 한번 더 했기 때문에 번거로움이 많았고 특히나 일러스트는 취미로(=순수의지만으로) 하고 있던 거라 더더욱 의지에서 실천까지의 연결이 어려웠습니다. 때문에 실제로 완성하는 작업물은 20% 미만이었죠.

그리하여!! 고민을 끝에 iPad pro + pencil 을 구입했습니다. (룰루랄라~) 귀차니즘 극복을 정신력이 아닌 물질로 했죠! ㅎㅎ 요즘 매일 퇴근 후 2~3시간을 이 녀석과 놀고 있는데요 지금은 저와 적합한 드로잉 툴을 찾는 것에 주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함께 올리는 습작은 procreate라는 앱을 사용한 건데요 워낙 리뷰도 좋고 가격도 비싸지 않아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직 저도 요리조리 실험해 보는 중이라서 procreate에 대한 더 자세한 이야기는 다음 포스팅을 통해서 해보도록 할게요!

그럼 더 좋은 작업물과 함께 곧 돌아오겠습니다!

KakaoTalk_2018-01-26-13-50-08_Photo_32.jpeg

Sort:  

좋은 결과물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

저도 그림은 잘못그리지만
아이패드프로 고민중이라
후기가 기대되네요^^

저는 메인으로 드로잉을 목적으로 구입했는데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그외에 회사에서 학교에서 모두 유용하고 편리하게 활용이 가능할 것 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3931.86
ETH 2639.37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