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정화를 위한 드로잉] 잘 자는 사람이 되고 싶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rude.sing 입니다.
저는 잠을 자도자도 피곤이 풀리지않고, 잠자리에 일찍 누워도 보통 2시간은 뒤척여야 잠이들고_
자는동안 수면 패턴을 재보면 8시간을 자도 실제 수면시간은 1시간 30분 정도 나와요.
이런 저질 수면이 너무 오래되서 이제는 그냥 그러려니.. 하며 살고 있는데요
자고나면 개운한 그 느낌이 뭔지 궁금 하긴 합니다.
혹시 뭔가 획기적인 팁 같은거 없을까요?
(흔히 알고있는 자기전에 온수샤워, 따뜻한 우유마시기,핸드폰 하지 않기 등등은 해본결과 별 큰 성과가 없었습니다 ㅜㅜ)

+이렇게 잠을 못잘 줄 알았다면 올빼미로 태어날것을.. ㅜㅜ
KakaoTalk_Photo_2018-03-15-11-45-02_66.jpeg

Sort:  

Dear friend, you do not appear to be following @artzone. Follow @artzone to get a valuable upvote on your quality post!

흙흙 저두 요즘 불면에....또르르...방법을 찾구 있는데 잘 모르게써용t,t


요즘 다들 꿀잠 자게 만든다는 <우주의 미스터리>라는 다큐인데요, 다들 달을 넘지 못한다고 ㅋㅋㅋ 조금이라도 푹 주무실 수 있으면 좋겠네요.
팔로우하고 가요~

ㅎ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 good post..success with pocachip in steemit 😡

This comment has received a 0.20 % upvote from @speedvoter thanks to: @pocachip, @pocachip.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419.28
ETH 2628.28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