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에 대한 이해와 Steem 발전을 위한 제언

in #kr6 years ago

감사합니다. 그런데 그 포스팅은 오래 전에 올린 것이라 많이 부족합니다.

몇달 동안 스티밋 활동을 하면서 느낀 점이 많은데요 스티밋이 발전하기 위해선 유투브처럼 해야한다는 것이지요. 현재 스티밋은 내가 팔로우하지 않는 사람의 글을 읽기가 매우 힘듭니다. 누가 리스팀을 해주지 않으면 읽을 수가 없지요. Trend라고 해서 보우팅을 많이 받는 포스팅을 따로 보여주기는 하지만 보우팅을 많이 받는다고 해서 내가 좋아할만한 포스팅이란 뜻은 아니니까요.

유투브에선 내가 주로 보는 동영상과 관련된 영상을 자동으로 노출해 줍니다. 팔로우니 뭐니 따로 하지 않아도 떡~하니 내가 원하는 류의 영상을 띄워주는 것이지요. 스티밋이 SNS에서 살아남으려면 그렇게 해야합니다.

아직까진 기대와 우려가 혼재합니다. ㅎㅎ

Sort:  

유튜브와 같이 원하는 종류의 글을
알아서 제시해 주어야 한다는 것도
새로운 관점이군요.

그것은 그리 어렵지 않게 추가 구현할 수 있는 것 아닐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539.27
ETH 2627.11
USDT 1.00
SBD 2.40